[신제품 출시 및 브랜드 소식] 하이퍼엑스, 아이소이, 소다

[신제품 출시 및 브랜드 소식] 하이퍼엑스, 아이소이, 소다

  • 채성숙 기자
  • 승인 2020.07.03 09: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하이엔드 게이밍 기어 브랜드 하이퍼엑스, 패션 브랜드 챔피온과 두 번째 콜라보 ‘리플렉티브 컬렉션’ 출시

글로벌 메모리 제조사 킹스톤 테크놀로지(Kingston Technology)의 하이엔드 게이밍 기어 브랜드 하이퍼엑스(HyperX)가 글로벌 스포츠·캐쥬얼 브랜드 챔피온(Champion)과 협업한 ‘리플렉티브 컬렉션(Reflective Collection)’을 오는 10일 선보인다고 밝혔다.

리플렉티브 컬렉션은 후드 집업, 티셔츠, 슬라이더 슬리퍼로 구성된다. 모든 제품은 특수 열 전사 처리된 리플렉티브 하이퍼엑스 로고가 특징으로, 이는 빛의 광채를 포착한 후 스스로 반사함으로써 컬렉션 이름에 걸맞은 디자인 효과를 자랑한다.

이번 컬렉션은 하이퍼엑스의 첫 번째 글로벌 출시 의류 제품으로 약 100여개국에서 한정판으로 판매될 예정이다. 더불어 이로써 전 세계 팬들에게 자신만의 열정과 개성 그리고 특별함 등을 패션을 통해 자유롭게 표현하는 스타일리쉬한 방법을 제공한다는 방침이다.

수잔 양(Susan Yang) 하이퍼엑스 아시아-태평양 지역 마케팅 이사는 "게임에서 영감을 받은 하이퍼엑스와 챔피온의 첫 협업 ‘캡슐 컬렉션’은 큰 성공을 거뒀다. 팬들이 더욱 독특한 디자인을 원한다는 증거였다”고 전했다. 또한, “이번 컬렉션은 클래식한 디자인에 특수 반사 열 전사 처리한 로고를 부착했다. 빛이 비치면 아름다운 효과를 보여준다. 이는 하이퍼엑스 클라우드 알파 헤드셋 또는 RGB 제품들과 조화를 이루는 동시에 챔피온 특유의 감각도 놓치지 않았다”고 언급했다.

챔피온의 글로벌 브랜드 마케팅 책임자 데이비드 로버트슨(David Robertson)은 “챔피온은 하이퍼엑스와 이번 한정판 컬렉션을 선보이게 되어 매우 기쁘다”며, “이번 디자인은 게임을 좋아하는 챔피온 팬들과 소통할 수 있는 새로운 방법을 제공해줬다. 아울러 하이퍼엑스와의 파트너십과 이로 확장된 제품 라인업을 통해 게임 산업에 더욱 적극적으로 참여할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전했다.

이번 컬렉션은 한국시간 7월 10일 오전 12시 정각부터 챔피온 공식 홈페이지(www.champion.com)를 통해 구매 가능하다. 의류 제품은 남녀공용 사이즈로 S에서 XXL까지, 슬라이더 슬리퍼는 남성 사이즈 S에서 XL까지 마련됐다. 더욱 자세한 정보는 공식 협업 사이트(collab.hyperxgaming.com/champion2)에서 확인 할 수 있다.

아이소이, 여름철 모공 케어 위한 ‘모공탄력팩’ 출시

자연유래 기능성 화장품 브랜드 아이소이(isoi)가 더운 여름철 늘어난 모공 관리에 효과적인 ‘불가리안 로즈 포어 타이트닝 마스크(이하 모공탄력팩)’를 출시했다고 3일 밝혔다.

‘모공탄력팩’은 높아진 기온으로 넓어진 모공과 과다 분비된 피지 및 각질을 3중으로 케어 해주는 제품이다. 숯 추출물과 과일산 성분이 함유되어 모공문제의 원인인 피지와 각질을 효과적으로 관리할 수 있다. 또한 모공 수렴 및 탄력에 효과적인 제품으로, 과다 유분과 피지로 넓어진 동굴모공부터 탄력 저하로 쳐진 세로모공까지 동시에 케어 가능하다. 인공 거품 발생이 없는 순한 탄산수 모공팩으로 예민 피부도 자극 걱정 없이 사용할 수 있으며, 특히 모공 고민이 집중된 T존 케어에 최적화 된 시트로 코끝까지 빈틈없는 밀착 케어를 선사한다.

또한, 4중 모공 개선(면적, 깊이, 볼륨, 개수) 임상 시험 완료 및 독일 더마테스트사의 엄격한 피부자극 테스트를 엑설런트 등급으로 통과해 쉽게 자극 받는 민감 피부도 걱정없이 사용 가능하다.

아이소이는 모공탄력팩 출시를 기념해 구매 시 동일 제품을 하나 더 증정하는 1+1 이벤트를 선보인다. 또한 함께 사용하면 시너지 효과를 기대할 수 있는 동일 라인 제품 6종 역시 이벤트 상품에 포함해 최대 25%의 할인율을 제공한다. 해당 이벤트는 7월 31일까지 진행되며 자세한 이벤트 확인 및 제품 구매는 아이소이 홈페이지에서 가능하다.

소다, 즐거운 여름 맞이 위한 ‘쿨 썸머 이벤트’ 진행

컨템포러리 슈즈브랜드 소다(SODA)가 7월 1일(수)부터 7월 19일(일)까지 19일 동안 다양하고 풍성한 경품이 가득한 ‘쿨 썸머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본격적인 여름을 앞두고 고객들이 즐겁고 시원한 여름을 맞이할 수 있도록 돕기 위해 마련됐다.

소다는 ‘쿨 썸머 이벤트’ 기간동안 전국 소다 매장에서 제품을 구매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DFD 라이프 컬쳐 그룹의 복합문화리조트인 ‘더스테이힐링파크’ 숙박 패키지를 증정한다. ‘더스테이힐링파크 숙박 패키지’는 최대 35만원 상당으로 숙박권, 조식, 스파 이용권으로 구성되어 있다.

이번 이벤트에서 소다는 1등 3명에게 더스테이힐링파크 숙박권, 조식, 스파이용권이 포함된 4인 숙박패키지를, 2등 5명에게는 더스테이힐링파크 2인 숙박권을 증정한다. 해당 경품들은 올해 9월 1일부터 12월 31일까지 사용 가능하다. 3등 200명에게는 DFD 그룹의 복합문화공간인 ‘나인블럭’의 커피쿠폰(1매 2잔 사용가능)을 경품으로 제공하며, 8월 1일부터 12월 31일까지 사용할 수 있다.

소다는 매장 구매고객 대상 이벤트 외에 SNS 이벤트도 별도로 진행한다. 참여를 원하는 이들은 소다 SNS(페이스북, 인스타그램) 채널의 이벤트 영상 속 마음에 드는 슈즈를 선택해 댓글로 남기면 된다. 추첨을 통해 휴가지에서 썸머 패션 스타일의 완성을 도와줄 소다 샌들을 선물로 증정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