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AD] 넥센타이어, 업계 유일 비대면 타이어 방문 교체 서비스 ‘넥스트레벨 GO’ TV 광고 온에어

[K-AD] 넥센타이어, 업계 유일 비대면 타이어 방문 교체 서비스 ‘넥스트레벨 GO’ TV 광고 온에어

  • 채성숙 기자
  • 승인 2020.07.06 20: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광고주 : 넥센타이어
대행사 : 크리에이티브리퍼블릭

넥센타이어(대표이사 강호찬)가 업계 유일의 비대면 타이어 방문 교체 서비스 ‘넥스트레벨 GO’의 TV 광고를 진행한다.  

'넥스트레벨 GO'는 타이어 전문가가 최첨단 장비와 함께 고객의 차량이 위치한 장소로 방문해 소비자와 대면하지 않고도 타이어를 교체하는 신개념 서비스다.

이번 TV 광고는 ‘넥스트레벨 GO, 방문교체’ 편으로 주인공이 집에서 외출 준비를 하는 동안 타이어 전문가인 넥스트레벨 GO 서비스 매니저가 주인공의 집 앞에서 고객과 대면하지 않고도 타이어를 교체하는 장면을 보여준다.

이는 디지털 매체를 통해 사전에 공개된 영상으로 넥센타이어 공식 유튜브에서 1,261만 이상의 조회수를 기록하고 있다.  이 외에도 비대면 서비스가 필요한 상황을 다양한 에피소드 형태로 제작한 ‘직장인’ 편, ‘슈퍼맘’ 편도 넥센타이어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 시청 가능하다.

넥센타이어는 대한민국 동행세일에 참가 중에 있으며, TV 광고 온에어를 기념하여 6일부터 12일까지 이벤트를 진행한다. 넥스트레벨 인스타그램에서 참여 가능하며, 추첨을 통해 모바일 상품권을 증정 한다.

넥센타이어 관계자는 “최근 비대면 구매 및 서비스에 대한 수요가 많아짐에 따라 고객들이 안전하고 편리하게 타이어 교체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도록 ‘넥스트레벨 GO’ 서비스를 도입했다.”며, “현재 ‘넥스트레벨 GO’는 서울, 경기, 인천 등 수도권지역에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며 앞으로는 서비스 범위를 전국적으로 확대해 나갈 계획”이라고 밝혔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