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플랜 코리아, 유로베스트 광고제 ‘그랑프리’ 수상

서비스플랜 코리아, 유로베스트 광고제 ‘그랑프리’ 수상

  • 최영호 기자
  • 승인 2018.12.18 09: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비스플랜 코리아는 14일 런던에서 막을 내린 유로베스트(Eurobest) 광고제에서 그랑프리를 수상했다.

서비스플랜코리아는 이노베이션 부문에서 스타트업 ‘닷(Dot Incorporation)’의 기술 혁신과 발전을 담은 ‘Making the World Accessible, Dot by Dot’으로 그랑프리를 받았다. 이노베이션 부문은 기존 기술의 한계를 뛰어넘어 혁신적 발전을 이룬 사례를 선정하는 부문으로, 서비스플랜이 브랜드 인큐베이팅하는 ‘닷(Dot)’의 기술 혁신 및 발전을 인정받아 그랑프리를 수상했다.

이외에도 세계 최초의 시각장애인을 위한 스마트 미디어 디바이스 Dot Mini로 골드 2개(헬스케어 및 이노베이션), 실버 1개(디자인), 브론즈 1개(이노베이션 및 솔루션) 상을 함께 받았다.

서비스플랜 코리아의 강지현 대표는 “2015년 처음 만나 함께 성장해온 닷과 서비스플랜에 이번 그랑프리 상은 남다른 의미다. 닷의 기술 혁신은 닷 워치에 이어, 닷 미니 및 주요 제품 파이프라인까지 탄탄하게 확대되고 있다. 최근 닷 워치는 45억원의 수출 계약을 따내는 등 괄목할 만한 비지니스 성과를 거두고 있다”고 말했다.

서비스플랜 코리아는 2016년부터 올해에 이르기까지 Cannes Lions, LIA 및 CLIO 등 광고제에서 50개 이상의 주요 국제상을 수상하며 한국 광고계에서 뿐만 아니라 세계적으로 이노베이션 역량을 입증 받은 에이전시다. 9월 칸느라이언즈가 발간한 크리에이티비티 리포트에서는 ‘세계 5위 혁신에이전시’로 선정, 그 이름을 알린 바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