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기업 동향 : 제네시스, 뉴타닉스, 트렌드마이크로
IT기업 동향 : 제네시스, 뉴타닉스, 트렌드마이크로
  • 김신엽
  • 승인 2020.07.30 09: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네시스, ‘버츄얼 G-서밋 코리아 2020’ 오는 8월 12일 개최

클라우드 고객 경험 및 컨택센터 솔루션 분야의 글로벌 리더인 제네시스®가 불확실한 시대에도 변함없이 고객 경험 혁신을 만들기 위한 전략을 제시하는 ‘버츄얼 G-서밋 코리아 2020(Virtual G-Summit Korea 2020)’을 오는 8월 12일(수) 온라인을 통해 개최한다.

기업의 핵심 경쟁 차별화 요소인 ‘고객 경험’의 혁신을 위한 트렌드와 노하우를 공유하는 장인 ‘G-서밋 코리아’는 매해 500명 이상의 다양한 기업 담당자들이 참여하며 차별화된 고객 경험을 위한 아이디어를 제공하는 필수 컨퍼런스로서 자리잡고 있다.

특히, 이번 ‘G-서밋 코리아 2020’은 언택트 시대를 맞이함에 따라 온라인 플랫폼을 통해 개최되며,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확산을 비롯한 불확실성이 가져온 ‘뉴 노멀’ 시대에 따른 컨택센터의 변화를 살펴보고, 이러한 변화 속에서도 민첩하게 대응해 지속적인 고객 경험을 향상시키기 위한 방안과 전략을 소개한다.

제네시스는 이번 ‘G-서밋 코리아 2020’에서 ‘트렌드 및 기술 세션’을 통해 급변하는 고객 서비스 환경에 대응하기 위한 업계 트렌드와 디지털 신기술을 소개하고, 주요 고객들의 성공 사례 및 노하우를 공유할 예정이다. 또한, 온라인 ‘솔루션 부스’를 마련해 차세대 고객 경험 제공에 필요한 제네시스 및 파트너 솔루션을 한 데 모아 확인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이 밖에도, 솔루션 및 업계 트렌드 등 다양한 질의 사항에 대해 실시간으로 상담을 진행할 수 있도록 전문가와의 1:1 실시간 Q&A 상담 기회를 제공한다.

제네시스 코리아의 영업 총괄 백덕인 본부장은 “언택트 시대가 도래함에 따라 기업 비즈니스 전반이 비대면을 중심으로 재편되었으며, 코로나19 확산과 같은 예기치 않은 상황들은 컨텍센터에도 ‘뉴 노멀’ 변화를 가져오게 했다”며, “이번 ‘G-서밋 코리아 2020’은 변화의 흐름 속에서도 고객의 니즈에 민첩하게 대응하고, 고객과의 장기적인 관계를 구축해 비즈니스 발전을 이루고 싶은 다양한 기업 담당자들이 고객 경험 혁신을 위한 아이디어를 얻을 수 있는 확실한 기회가 될 것”이라고 전했다.

이번 ‘G-서밋 코리아 2020’ 참가자들에게는 ▲애플워치, ▲브런트 에어젯 A 공기 청정기, ▲호브로 마사지건, ▲무선충전 마우스패드,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기프티콘 등 푸짐한 사은품이 증정된다.

 

뉴타닉스, 포레스터 웨이브 ‘하이퍼컨버지드 인프라(HCI)’ 부문 리더로 선정

엔터프라이즈 클라우드 OS 리더 뉴타닉스는 최근 포레스터 리서치(Forrester Research)가 발표한 ‘2020년 3분기 포레스터 웨이브: 하이퍼컨버지드 인프라(Hyperconverged Infrastructure, 이하 HCI)’ 보고서에서 리더로 선정됐다고 밝혔다. 포레스터 리서치는 뉴타닉스를 포함한 총 11개의 HCI 벤더를 대상으로 ▲제품군, ▲시장 입지, ▲전략에 대해 평가했으며, 뉴타닉스는 모든 항목에서 최고 점수를 획득하며 HCI 업계의 리더로 자리매김했다. 뉴타닉스는 다른 시장조사기관의 보고서에서도 동일한 결과를 얻고 있으며, 이는 뉴타닉스가 빠르게 성장하고 있는 HCI 시장의 확고한 리더로서 데이터센터와 클라우드 시장의 혁신을 주도하는 강력한 전략을 추진하고 있다는 것을 보여준다.

디라즈 판데이(Dheeraj Pandey) 뉴타닉스 공동창립자 겸 최고경영자(CEO)는 “뉴타닉스는 컴퓨팅을 눈에 보이지 않게 만들기 위해 항상 집중해 왔으며, 데이터센터에서 시작하여 지금은 클라우드로 확장되면서 하이브리드 및 멀티클라우드 세계로 이동하고 있다”라며, “뉴타닉스는 고객이 탄력성, 준비성, 생산성을 달성할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지원하여 HCI 시장에서 선도적 지위를 확보하게 되었다. 오늘날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팬데믹 상황에서 실시간 비즈니스 연속성, 원격 IT 기술, 프라이빗 또는 퍼블릭 클라우드로의 전환 등 고객의 요구를 충족시키기 위한 IT 기업의 역할은 더욱 더 중요해지고 있다”고 말했다.

포레스터 웨이브 보고서는 뉴타닉스가 지속적인 혁신, 연구개발(R&D) 투자, 강력한 세일즈 모멘텀, 파트너십, 전 세계적인 신규 고객 유치 등을 기반으로 단순 HCI 벤더를 넘어 엔터프라이즈 IT 서비스를 제공하는 기업으로서의 비전을 갖추고 있어 리더로 선정됐다고 언급했다. 뉴타닉스가 최상위 벤더로 평가된 항목은 ▲플랫폼 지원, 스토리지 기능, 솔루션 확장성, 관리 용이성 및 운영 편의성 등에 대한 항목 ▲파트너 및 설치 기반의 상위 HCI 벤더를 대상으로 한 ‘시장 입지’ 항목 ▲고객 피드백 및 제품 전략 등 ‘전략’ 항목 등이다.

 

트렌드마이크로, 마이크로소프트 애저의 설정 오류 방지하는 클라우드 보안 솔루션 ‘클라우드 원 콘포미티’ 발표

사이버 보안 솔루션의 글로벌 리더인 트렌드마이크로(지사장 김진광)는 클라우드 보안 및 형상 관리를 제공하는 보안 솔루션 ‘클라우드 원 콘포미티(Cloud One Conformity™)’를 마이크로소프트 애저(Microsoft Azure)에 적용하여 글로벌 조직의 클라우드 내 설정 오류, 컴플라이언스 과제 및 사이버 위협에 대처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고 밝혔다.

‘CIS 마이크로스프트 애저 파운데이션 시큐리티 벤치마크(CIS Microsoft Azure Foundation Security Benchmark)’의 인증 내용에 따르면, 클라우드 원 콘포미티 솔루션의 내장된 규칙으로 100건 이상의 CIS 프레임워크 모범 사례를 확인할 수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

웬디 무어(Wendy Moore) 트렌드마이크로 제품 솔루션 부문 부사장은 “클라우드 서비스 제공업체는 클라우드 보안을 제공하지만, 보안에 대한 책임은 서비스를 이용하는 고객들에게 있다”며, “마이크로소프트 애저와 긴밀하게 통합된 트렌드마이크로의 클라우드 원 플랫폼을 통해 하이브리드 클라우드 환경에서 클라우드로 데브옵스를 간편하게 이전할 수 있다”고 말했다.

기업은 복잡한 하이브리드 클라우드 환경 관리로 인해 과부하가 걸리고 있다. IT 부서의 승인 없이 진행되는 섀도 IT 프로젝트(Shadow IT Project)의 확산은 컴플라이언스, 보안 및 거버넌스 제어에 대한 검토 없이 비 IT 사업부에 의해 생성되는 클라우드 계정의 확인을 어렵게 만들고 있다.

트렌드마이크로의 클라우드 원 콘포미티는 애저 환경에 대한 강력한 가시성 및 제어 기능을 제공하여 보안 위협 과제를 해결한다. 지속적인 클라우드 보안 및 컴플라이언스 관리 기능으로 위험 상태를 경고하고, 발생한 문제를 간편하게 조치할 수 있는 권고사항을 제공한다. 이를 통해 인증되지 않은 데이터베이스 액세스 및 블롭 스토리지(Blob Storage) 계정에 대한 퍼블릭 엑세스와 같은 일반적인 오류를 방지할 수 있다.

데브옵스 팀은 CI/CD 파이프라인과 기존 워크플로우에 콘포미티 API를 구현함으로써, 자동화된 사전 예방 방식을 통해 취약점을 방지하여 클라우드 인프라에서 발생 가능한 잠재적 위험을 식별할 수 있다.

클라우드 원 콘포미티는 전 세계 애저 및 AWS 고객을 위해 매일 약 2억 3천만 건의 클라우드 설정 오류를 식별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 서울특별시 송파구 올림픽로35길 137 (한국광고문화회관) 7층 한국영상광고제작사협회
  • 대표전화 : 02–522-1120
  • 청소년보호책임자 : 최영호
  • 법인명 : (주)마카롱
  • 제호 : 매드타임스(MADTimes)
  • 등록번호 : 서울 아51547
  • 등록일 : 2018-11-20
  • 발행일 : 2018-11-11
  • 발행인 : 최영호
  • 편집인 : 최영호
  • 매드타임스(MADTimes) 모든 콘텐츠(영상,기사, 사진)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바, 무단 전재와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 Copyright © 2020 매드타임스(MADTimes). All rights reserved. mail to madtimes@naver.com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