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드불 마시고 DRX와의 스페셜 팬미팅 참가하자!

레드불 마시고 DRX와의 스페셜 팬미팅 참가하자!

  • 신성수 기자
  • 승인 2020.08.01 19: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레드불, DRX와 함께하는 제2회 ‘레드불 원라이프’ 개최 기념 이벤트 실시
8월 1일부터 한 달 동안 CU편의점에서 레드불 5캔 마시고 스탬프 적립해 이벤트 응모 가능
추첨을 통해 레드불 원라이프 VIP 관람권 및 스페셜 팬미팅 참가권 등 선물 증정

레드불은 자사가 후원하는 DRX 리그 오브 레전드(LoL) 선수단과 함께하는 색다른 LoL 게임 대회 ‘레드불 원라이프(Red Bull One Life)’를 지난해에 이어 올해 2회째 진행한다. ‘레드불 원라이프’는 오는 11월 초 개최될 예정으로, 레드불은 이에 앞서 앞서 팬들을 위한 이벤트를 실시한다.

‘레드불 원라이프’는 DRX 선수와 일반인이 한 팀을 결성해 상대 팀의 왕을 먼저 처치하는 팀이 승리하도록 LoL을 재구성한 대회로, 지난해 수많은 실력자 팬들의 참여를 이끌어내며 평소 응원하던 선수들과 소통할 수 있는 좋은 기회라는 호평을 받았다.

레드불은 본격적으로 대회를 시작하기에 앞서 참가자 모집을 위한 선물 증정 이벤트를 마련했다. CU편의점을 방문해 레드불(250ml 또는 355ml) 캔을 구매하고, 캔 구매 시 1개씩 발급되는 스탬프를 5개 모아 응모할 수 있다. CU편의점의 멤버십 애플리케이션 ‘포켓CU’를 다운로드해야 응모 가능하다.

레드불은 추첨을 통해 상위 5명에게 레드불 원라이프 풀 패키지(레드불 원라이프 VIP 관람권 및 스페셜 팬미팅 참가권)를 경품으로 제공한다. 이 외에도 제닉스 게이밍 체어(5명), 하이퍼 엑스 무선 헤드셋(10명), 로지텍 키보드 및 마우스 세트(10명), DRX 베이직 볼캡(20명), 그리고 레드불 250ml 1캔 모바일 교환권(500명)을 증정할 예정이다. 단,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확산 여파 및 주최 측 사정에 따라 이벤트 경품은 변경될 수 있다.

DRX 관계자는 “팬들에게는 물론 DRX 선수들에게도 뜻깊은 추억으로 남았던 레드불 원라이프에 올해도 함께할 수 있어 기쁘다.”며 “특히 이번 이벤트 선물로 기획 중인 스페셜 팬미팅 참가권을 통해 팬들과 소통할 수 있는 시간을 더욱 많이 확보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

레드불 원라이프 이벤트 응모는 8월 1일(토)부터 31일(월)까지 한 달 동안 가까운 CU편의점을 방문해 참여할 수 있으며, 당첨자 발표는 9월 4일(금) CU의 멤버십 애플리케이션 ‘포켓CU’에서 확인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