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제품 출시 및 브랜드 소식] BC카드, 전자랜드, 아이소이

[신제품 출시 및 브랜드 소식] BC카드, 전자랜드, 아이소이

  • 신성수 기자
  • 승인 2020.08.06 09: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BC카드, GS리테일과 손잡고 신상품 ‘부자될라면 페이북’ 출시

BC카드(대표이사 사장 이동면)는 6일, GS리테일과 손잡고 새로운 맛을 담아낸 ‘부자될라면 페이북’ 용기면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해당 상품은 BC카드 생활결제 플랫폼인 페이북에서 제공하는 다양한 금융 서비스를 알리기 위해 기획됐다.

이번 상품은 카드사 최초로 개발부터 출시까지 BC카드가 직접 참여, 세상에 없던 맛을 구현해냄과 동시에 페이북이 ‘세상에 없던 금융 결제 플랫폼’으로 진화한다는 의미도 담아냈다.

‘부자될라면 페이북’은 페이북의 ‘핫’한 혜택이 연상되는 ‘파불닭볶음’ 맛, 스프는 페이북에서 제공되는 ‘QR결제’, ‘마이태그’, ‘해외주식/금투자’로 명명했다. 특히 신상품 라면을 조리하는 시간 동안 뚜껑(용기 상단)에 있는 QR코드 스캔 시 페이북에 접속해 결제는 물론, 페이북에서 제공하는 다양한 혜택 및 금융 서비스도 확인 가능하다.

‘부자될라면 페이북’은 한정판으로 30만개만 판매되며, 전국 GS25 편의점 및 슈퍼마켓 GS더프레시 매장에서 구매 할 수 있다. 상품 출시 기념으로  8월 31일까지 GS25에서 페이북 QR결제로 구매시 50% 청구할인 혜택이 제공된다.(인당 할인 혜택 3천원까지)

또한, 기간 중 GS25에서 BC카드 또는 QR결제로 1건 이상 결제하고 페이북에서 응모하면 추첨을 통해 ▲ 해외주식 투자 지원금 1천만원(1명) ▲ 순금 골드바 10돈(3명) ▲ ‘부자될라면 페이북’ 2박스(7명) ▲ GS25 모바일쿠폰 5천원권(100명) 등 총 111명에게 경품이 제공된다.

페이북 해외주식 투자 서비스를 처음으로 이용하는 고객을 위한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8월 31일까지 신한금융투자와의 제휴를 통해 페이북에서 제공 중인 해외 주식종목에 신규 투자하는 고객에게 ▲ 관심 종목 5개이상 저장 시 1만원(선착순 2천명) ▲ 해외주식 첫 투자 시 2만원(선착순 1천명) ▲ 누적 100만원 이상 매수 시 2만원(선착순 2천명) 등 최대 5만원까지 투자지원금을 제공한다.

사진제공 BC카드
사진 제공 BC카드

전자랜드, 냉장고 창고 대방출전 진행

전자랜드(대표 홍봉철)가 오는 8월 31일까지 냉장고 창고 대방출전을 진행한다.

전자랜드는 해당 기간 동안 삼성전자 셰프컬렉션·패밀리허브·비스포크 또는 LG전자 얼음정수기냉장고·더블매직스페이스·노크온매직스페이스 일부 행사 모델을 100만원 이상 구매한 고객에게 결제 금액에 따라 최대 30만원의 신세계 모바일 상품권을 증정한다.

또한 전자랜드는 삼성전자 셰프컬렉션·비스포크 또는 LG전자 정수기냉장고·얼음정수기냉장고·노크온매직스페이스 행사 모델을 전자랜드 삼성제휴카드로 결제 시 최고 50만원의 추가 캐시백 혜택을 증정한다.

이외에도 전자랜드는 모든 브랜드의 100만원 이상 냉장고를 전자랜드 삼성제휴카드 또는 스페셜 롯데카드로 결제한 고객에게 최대 36개월 장기 무이자 혜택을 제공한다. 하나카드로 일부 냉장고 행사 모델을 12개월 할부 결제한 고객에게는 최대 20만원의 캐시백을 증정한다. 위의 혜택들은 기준에 부합할 경우 모두 중복 적용이 가능하다.

사진 제공 전자랜드
사진 제공 전자랜드

아이소이, 사회적 기업 오티스타와 콜라보 포켓백 출시

자연유래 기능성 화장품 브랜드 아이소이가 사회적 기업 오티스타(AUTISTAR)와 협업을 통해 자폐인 디자이너의 작품이 담긴 콜라보레이션 포켓백을 한정수량 선보였다.

아이소이의 콜라보 파트너인 오티스타는 자폐인이 자신의 재능으로 사회에서 역할을 하며 함께 살아갈 수 있도록 지원하는 사회적 기업이다. 이번 콜라보는 아이소이가 매년 진행해온 사회 공헌 사업인 ‘착한 세상 만들기 캠페인’의 연장선으로, 자폐인과 함께하는 사회적 동행을 통해 더불어 살아가는 아름다운 세상을 만들고자 하는 취지를 담았다.

이번 콜라보 제품은 자폐인 디자이너들의 특별한 재능이 담긴 세상에 단 하나뿐인 디자인 제품이라 더욱 의미가 깊다. 환경을 보호할 수 있는 다용도 포켓백으로 가방과 가방 포켓이 함께 구성되어 있으며 디자인은 핑크꽃, 퍼플꽃, 펭귄 총 3종이다. 아이소이 홈페이지를 통해 5만원 이상 구매 시 선착순 랜덤 증정되며 한정 수량으로 소진 시 조기 종료될 수 있다.

아이소이 마케팅 담당자는 “오티스타와의 협업을 통해 우리 관심 밖에 있던 이들의 숨은 재능과 꿈이 널리 확산되었으면 좋겠다”며, “자폐인 디자이너들의 행복한 삶과 경제적 자립을 위해 지속적인 도움과 지원을 이어나가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