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제품 출시및 브랜드 소식] 필립스 블렌더, 아이소이 시카고

[신제품 출시및 브랜드 소식] 필립스 블렌더, 아이소이 시카고

  • 채성숙 기자
  • 승인 2020.08.10 10: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필립스, 초고속 파워 블렌더 ‘필립스 5000시리즈’ 출시

㈜필립스코리아 (대표: 김동희)가 2배 빠른 속도로 부드럽게 딥 파워 블렌딩하는 초고속 파워 블렌더 ‘필립스 5000시리즈 (모델명: HR3573/90)’를 출시했다.

이번 신제품은 필립스만의 혁신적인 프로블렌드 크러시 (Pro-Blend Crush) 기술이 적용됐다. 입체적인 ‘프로블렌드 6각3D칼날’로 과일의 씨까지 곱게 갈아주며, 1000W 모터의 강력한 힘과 분당 22,000번 초고속 회전으로 기존 자사 제품 (HR3556/00) 대비 2배 더 빠르게 단단한 얼음까지 완벽하게 분쇄한다.

편리하고 혁신적인 특징도 함께 갖췄다. 속도 조절 다이얼로 단단한 얼음, 채소를 위한 파워 블렌딩부터 부드러운 과일을 위한 젠틀 블렌딩까지 간편하게 조절 가능하다. 분리 세척이 가능한 칼날 등은 식기세척기로 세척할 수 있어 위생관리도 용이하다. 2L의 대용량 유리 용기는 한 번의 작동만으로 온 가족이 먹을 수 있는 양을 만들 수 있고, 600ml 용량의 트라이탄 텀블러가 포함되어 있어 스무디와 주스 등의 제조부터 보관, 휴대까지 간편하게 사용 가능하다.

초고속 파워 블렌더 필립스 5000시리즈(HR3573/90)는 온오프라인 매장에서 구입 가능하며 판매가는 173,000원이다. 

아이소이가 만든 자연유래 더마 코스메틱 시카고, 시카술톤패드 올리브영 출시

아이소이가 만든 자연유래 더마 코스메틱 브랜드 시카고가 브랜드 베스트 셀러 시카앰플의 패드 버전인 ‘시카술톤패드’를 올리브영에 출시했다.

시카고는 시카술톤패드의 올리브영 입점을 기념해 8월 한 달간 해당 제품을 특별 할인가에 선보인다. 이 뿐 아니라, 동일 기간 올리브영 공식 온라인몰에서 시카고 제품을 구매하는 모든 고객들에게 시카술톤패드 2매 체험분을 선착순으로 증정한다.

시카고는아이소이와 자연유래 화장품 33년의 노하우를 가진 독일의 바일란트 연구소장이 함께 탄생시킨 더마 코스메틱 브랜드로, 피부자극을 최소화하고 독자적 특허성분 시카고 컴플렉스가 민감해진 피부 케어를 돕는 제품들로 구성돼있다.

시카술톤패드는 민감해진 피부 진정과 장벽 강화에 도움을 주는 시카앰플의 효과를 그대로 담아낸 제품으로, 외부 자극으로 인해 달아오른 피부의 빠른 진정과 개선에 도움을 주는 미백기능성 제품이다. 얇고 부드러운 거즈면으로 밀착력을 높였으며, 미니팩 형태로 집중 케어가 필요한 부위에 선택적으로 사용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