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적의 앱 퍼포먼스 마케팅 플랫폼 'AdScreen(애드스크린)'

최적의 앱 퍼포먼스 마케팅 플랫폼 'AdScreen(애드스크린)'

  • 플레이디
  • 승인 2020.08.11 07: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코로나19로 언택트 시대로 접어들면서 모바일의 중요성은 더욱 커지고 있습니다. 스마트폰이 사람들의 일상에 큰 비중을 차지하게 되면서 하루에도 무수히 많은 앱들이 출시되고 있는데요. 어떤 앱은 전 세계적으로 사랑받는 반면, 어떤 앱은 또 소리 소문 없이 사라집니다. 애써 공들여 만든 앱도 널리 알리지 않으면 사라지기 때문에, 앱 마케팅 시장은 지금 총성 없는 전쟁이 펼쳐지고 있죠.

​플레이디는 모바일 앱 마케팅 플랫폼 AdScreen(애드스크린)을 통해 광고주에게 양질의 모바일 유저를 만날 수 있는 최적의 트래픽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광고사기 예방에 특화된 성과 개런티형 모바일 퍼포먼스 광고 플랫폼 AdScreen의 강점을 영상으로 살펴볼까요?

 

1. 글로벌 트래픽

AdScreen은 국내외 어필레이트 트래픽을 통합, 선별하여 최적의 앱 퍼포먼스 성과를 제공합니다. 국내는 물론 중국, 영국, 이스라엘, 싱가포르 등 50여 개 매체와 제휴된 폭넓은 트래픽을 활용 가능하죠. 이를 바탕으로 지역적 제한이 없는 국가 타겟팅과 단일 캠페인의 다국가 집행이 가능하며, 글로벌 광고주를 위한 데일리 영문 리포트도 제공됩니다.

 

2. 다각화된 최적화

AdScreen은 캠페인 초기 안정화부터 중장기의 정체 및 피로도 개선을 위한 트래픽 최적화까지 실시간 트래픽 최적화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시간대별 클릭 패턴과 볼륨 증감 추이를 모니터링하기 때문에 12시간부터 24시간 이내 볼륨 스파이크에 대해 조기 대응이 가능하며, 12시간부터 최장 45일까지 인앱 이벤트 성과를 추적합니다. 또한 광고사기가 의심되는 지면의 경우, 조기에 조치를 취한 후 24시간에서 36시간 이내 광고사기 여부 확진과 광고주 공유가 이뤄지죠.

 

​3. 광고사기 방지

모바일 앱 마케팅 시장이 커지면서, 다양한 광고사기 행위도 등장하고 있는데요. AdScreen은 가짜 유저나 가짜 액션을 만들어내는 등의 광고사기 행위를 구별하여 실시간 추적과 대응이 가능합니다. 클릭부터 인스톨 전의 성과와 전환 후 발생하는 액션의 성과분석을 통해 광고사기 방지 시스템을 구축하고 있죠.

4. Web to App

Web과 App의 관계는 유기적이지만, 두 채널을 오가는 유저들에 대한 분석의 정확도가 떨어지면서 통합 분석에 어려움을 토로하는 마케터분들이 많은데요. AdScreen은 광고주가 보유한 Web 자산(브랜드 사이트, 기업 사이트, 이벤트 사이트)을 App 유저의 확보 채널(신규 앱 설치, 앱의 재실행)로써도 활용할 수 있습니다. Web 상 동일 유저의 쿠키 정보와 App의 ADID 정보를 매칭하여 웹 유저의 App 다운로드와 리텐션 최적화 마케팅에 용이하죠.

 

AdScreen은 최적의 앱 퍼포먼스 성과로 국내외 모바일 게임, 커머스 등 다수의 캠페인 성공사례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앱 마케팅 최적화가 필요하시다면 플레이디의 앱 마케팅 플랫폼 AdScreen을 활용해 보세요.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