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아콤CBS, CBS All Access의 리브랜딩을 위해 Droga5를 파트너로 선택

비아콤CBS, CBS All Access의 리브랜딩을 위해 Droga5를 파트너로 선택

  • 최영호 기자
  • 승인 2020.08.16 18: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비아콤CBS는 2014년에 출시된 스트리밍 플랫폼인 CBS All Access의 리브랜딩을 위해 Droga5 New York을 전략적인 파트너로 선택했다. 이 피치에는 Wieden + Kennedy도 참가했다.

출처 애드위크

비아콤CBS는 올해 초 오리지널 시리즈, 도서관 쇼, 영화, 라이브 뉴스 및 스포츠 프로그램을 스트리밍하는 CBS All Acces를 리브랜딩하고 확장할 계획을 발표했다. 업그레이드되고 리브랜딩 된 플랫폼은 2021년 초에 데뷔할 예정이다.

리브랜딩의 일부는 이름을 바꾸는 것이다. Financial Times에 따르면, Disney+, Netflix 및 HBO Max와 더 잘 경쟁하기 위해, 리브랜딩된 이름의 주요 후보 중 하나는 Paramount+로 알려졌다. 그외 비아콤CBS가 재출시된 서비스의 일부로 비아콤 또는 Pluto TV 브랜드를 사용하는 것을 고려하고 있다는 소문도 있다.

작년 비아콤과 CBS의 합병 이후 스트리밍은 회사 성장의 핵심 부분이 됐다.

비아콤CBS의 사장 겸 CEO인 Bob Bakish는 서비스의 "변혁"에 대해 논의하면서 "이것은 진정으로 차별화된 스트리밍 제품이 될 것이며, 우리는 기회에 대해 매우 기쁘게 생각한다."라고 투자자에게 발표했다.

비아콤CBS의 CBS All Access 재출시가 이미 진행 중이다. CBS All Access는 스트리밍 플랫폼에 3,500 개 이상의 에피소드가 포함된 70 개의 프로그램을 추가했다. BET의 "Real Husbands of Hollywood", MTV의 "Laguna Beach", Nickelodeon의 "SpongeBob SquarePants"및 Comedy Central의 "Chappelle 's Show"가 제공되며 향후 6 개월 동안 더 많은 쇼가 출시될 예정이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