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제품 출시 및 브랜드 소식] 자이엘, 소다, 머스트잇

[신제품 출시 및 브랜드 소식] 자이엘, 소다, 머스트잇

  • 신성수 기자
  • 승인 2020.08.19 17: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뷰티 브랜드 자이엘, 선케어 전속 모델로 배우 고은아 발탁

파인 뷰티(FINE Beauty) 브랜드 자이엘이 배우 고은아를 선케어 라인 전속 모델로 발탁했다. 

자이엘의 새로운 얼굴이 된 고은아는 인기 아이돌 그룹 엠블랙 출신인 동생 미르가 운영하는 유튜브 채널 ‘방가네’에서 연예인이 아닌 일반인 ‘방효진’의 일상을 공개하며 솔직하고 털털한 매력으로 사랑을 받고 있다.

자이엘 마케팅 담당자는 “고은아는 일반인 ‘방효진’과 연예인 ‘고은아’의 모습을 오가며 단순한 아름다움이 아닌 건강한 파인 뷰티를 추구하는 자이엘의 정체성과도 잘 맞아 떨어져 쉽고 편안한 피부표현을 돕는 선케어 전속 모델로 발탁했다”고 설명했다. 이어 “고은아도 자이엘이 추구하는 파인 뷰티와 메시지에 공감, 제품에 대한 신뢰를 바탕으로 모델 제안을 흔쾌히 수락했다”고 밝혔다.

자이엘은 선케어 라인 모델 선정을 기념하며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피네 선CC 20% 할인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이외에도 고은아를 내세워 화보 촬영, 유튜브 방송 등 다양한 홍보활동을 진행할 예정이다.

한편, 고은아의 피네 선CC 화보 촬영 현장은 오는 22일 MBC ‘전지적 참견 시점’에서 공개될 예정이다.

 

소다, 편한 착화와 가벼운 무게감의 ‘미니멀 밴딩 스니커즈' 출시

프리미엄 컨템포러리 슈즈브랜드 소다(SODA)는 스니커즈의 편한 착화감과 가벼운 무게감뿐 아니라 심플한 디자인이 특징인 남성용 ‘미니멀 밴딩 스니커즈(AGM037)’를 새롭게 출시했다.

이번에 선보이는 ‘미니멀 밴딩 스니커즈’는 유행을 타지 않는 깔끔하고 베이직한 제품으로 헤링본 무늬의 엘라스틱 밴드를 포인트로 구성했다. 해당 제품은 무게를 최소화한 아웃솔과 함께 발등 부분에 적용된 엘라스틱 밴드로 인해 신고 벗기가 간편한 데일리 슈즈이다.

또한, 소다만의 모던한 분위기가 더해진 남성용 스니커즈로서 미니멀한 디자인과 아이보리 컬러의 깨끗함이 돋보이며, 부드럽게 발을 잡아주는 가죽과 소프트한 쿠션 적용으로 착용시 편안함을 느낄 수 있다. 깔끔한 컬러감을 자랑하는 미니멀 밴딩 스니커즈는 아이보리 컬러 외에 네이비, 연베이지의 3가지 컬러로 출시됐다.

기존의 스니커즈들과 달리, 소다는 이번 신제품에 드레시한 디자인을 가미해 어떤 데일리룩에도 잘 어울리는 베이직 스타일링이 가능하도록 만들었다. 이러한 디자인 특징으로 소다의 미니멀 밴딩 스니커즈는 데일리 패션의 기본인 캐주얼룩부터 심플한 오피스룩까지 다양하게 매치가 가능하다. 

 

머스트잇, 명품 전문 오픈마켓 최대 규모로 면세 상품 판매

온라인 명품 커머스 머스트잇(대표 조용민)이 오는 31일까지 국내 면세점 상품을 판매하는 ‘듀티 프리 위크’ 기획전을 진행한다.

이번 기획전은 명품 전문 오픈마켓에서 진행한 면세품 판매 행사 중 최대 규모다. 국내 주요 오프라인 면세점과의 협업을 통해 행사를 더욱 풍성하게 구성했다. 버버리, 프라다, 보테가베네타, 구찌, 생로랑, 발렌시아가, 알렉산더맥퀸, 골든구스 등 최근 젊은 세대에게 인기있는 15개 명품 브랜드의 상품을 판매하며 판매 품목은 의류, 가방, 지갑, 신발, 선글라스, 액세서리 등 240여 종이다.

대표상품의 최대 할인폭은 51%다. 버버리 로고티셔츠는 51%, 프라다의 로고 스트랩 클러치와 포코노 크로스백은 각각 44%, 43% 할인 판매한다. 또 골든구스 슈퍼스타 여성 스니커즈 로우탑은 41%, 알렉산더맥퀸 오버솔 남성 스니커즈는 39% 저렴한 가격으로 판매한다. 이외에도 보테가베네타의 인트레치아토 나파 클러치백과 나파 미듐 호보백, 키링은 29%에서 34% 할인가로 만날 수 있다.

이밖에도 ‘듀티 프리 위크’ 기획전 구매고객 전원에게는 4% 추가 할인 쿠폰을 지급한다. 쿠폰은 기획전 상품 구입 시에 바로 사용할 수 있으며, 타 쿠폰과 중복해서 사용할 수 없다. 머스트잇에서 주문한 면세 상품은 주문과 결제 확인 후 바로 발송되어 빠른 시간 안에 제품을 받을 수 있다.

머스트잇은 정부의 한시적 면세 상품 국내 판매 허용 정책에 따라 판매가 가능해진 면세점 상품을 대상으로 행사를 기획했다. 해당 기획전 상품의 판매가격은 관·부가세가 포함된 가격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