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바스미디어그룹,대행사로는 최초로 Prebid.org에 가입하다

하바스미디어그룹,대행사로는 최초로 Prebid.org에 가입하다

  • 한수경 기자
  • 승인 2020.08.20 07: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하바스 미디어 그룹은 Prebid.org에 구매자 회원으로 가입했다. 이는 대행사로서는 처음이다. 

"디지털 미디어 환경은 불투명한 관행에 빠져 있다. 공정한 광고 시장을 촉진하는 오픈소스 솔루션을 구축하고 확장하기 위해 함께 모이는 것은 업계의 몫이다. 하바스 미디어에서 우리는 디지털 미디어 산업의 발전을 위해 오픈소스 프로젝트를 실행하는 Prebid의 임무에 중요하고 깊이 부합하는 미디어에 투자한다"고 북미 하바스 미디어 CEO인  Colin Kinsella가 말했다.

2017년 9월 설립된 Prebid.org는 광고 기술 업계 전반에 걸쳐 개방적이고 투명한 거래를 보장하는 데 전념하는 독립적인 조직이다. 현재 Index Exchange, OpenX 및 The Trade Desk 등을 비롯한 57명의 회원을 두고 있는 Prebid.org는 오픈 소스 프로젝트인 Prebid.js, Prebid Mobile, Prebid Server, Prebid Video, Prebid Native 등을 관리하며 프로그램 생태계에서 운영되는 모든 회사에 개방되어 있다.

Prebid.org의 회장이자 Magnite의 최고 기술 책임자인 Tom Kershaw는 “Prebid는 하바스 미디어 그룹이 첫번째 구매자 회원으로 들어 온 것을 환영한다.”라며 “하바스 미디어 그룹의 기여는 업계 전반에 걸쳐 공정한 프로그램 방식을 촉진하기 위한 커뮤니티 주도 이니셔티브를 더욱 발전시킬 것이다. 강력한 구매자 참여는 우리의 프로젝트와 우선 순위를 정하는 데 여전히 중요하며, Prebid를 구매자가 선택할 수 있는 공급 경로로 확고히 한다.”라고 말했다.

또한 "우리는 보다 개방적인 디지털 미디어 경험을 공동으로 창출하기 위한 노력을 더욱 진전시키기를 기대한다. 우리의 목표는 모든 면에서 미디어 비즈니스 전반에 걸쳐 더 많은 책임을 장려하고 모든 관행에서 공정하고 투명한 행동을 보장하는 것이다."라고 북미 하바스 미디어 EVP겸 미디어 입찰 책임자인 Andrew Goode는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