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외 크리에이티브] 매그넘, 사회적 거리두기를 위한 거대한 비치 타월 출시

[해외 크리에이티브] 매그넘, 사회적 거리두기를 위한 거대한 비치 타월 출시

  • 한수경 기자
  • 승인 2020.08.20 07: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광고주 : 매그넘
크리에이티브 에이전시 : LOLA MullenLowe

프리미엄 아이스크림 매그넘과 크리에이티브 에이전시인 LOLA MullenLowe는 최근 현대 미술가들과 협업하여 세련되고 고급스러운 비치 타월을 출시했다. 3x3 미터(10 피트) 크기의 비치 타월은 이번 여름에 즐거운 순간을 함께 나누면서도 안전한 사회적 거리를 두도록 권장하기 위해 제작됐다.

이 컬렉션은 #TrueToPleasure 캠페인의 일환으로 만들어진 새로운 현대적이고 세련된 예술 작품에 실용성을 겸비하고 있다. 두 사람이 최소 2m의 안전 거리를 유지하면서 편안하게 앉을 수 있도록 하여 즐거움을 유지하면서도 거리를 둘 수 있다.

매그넘은 창의적 혁신자들과 함께 일해온 오랜 전통을 가지고 있으며, 패션, 예술 및 문화 전반에 걸쳐 기존 및 신진 인재들과 파트너십을 맺어왔다. 이번에는 아티스트 Karan Singh(@madebykaran), David Vanadia(@davidvanadia) 및 Quentin Monge(@mongequentin)와 파트너십을 맺었으며, 그들의 디자인은 매그넘 아이스크림의 실루엣에서 영감을 얻었다.

비치 타월은 매그넘 홈페이지에서 구매할 수 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