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제품 출시 및 브랜드 소식] 다비네스/스킨레지민, BC카드, 머스트잇, 소다

[신제품 출시 및 브랜드 소식] 다비네스/스킨레지민, BC카드, 머스트잇, 소다

  • 신성수 기자
  • 승인 2020.09.15 09: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매드타임스 신성수 기자]

다비네스·스킨레지민, 다이슨 증정 온라인 이벤트 진행

이탈리아 프리미엄 브랜드 다비네스와 스킨레지민을 공식 수입하는 뷰티앤케이가 추석을 맞아 ‘한가위 박스’를 구매하는 고객 중 추첨을 통해 다이슨 헤어 제품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다이슨 경품 이벤트’는 오는 10월 31일까지 다비네스, 스킨레지민 각 공식 온라인몰에서 회원 가입 후 ‘한가위 박스’를 구매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한다. 각 브랜드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 팔로우 후 브랜드 계정 태그 혹은 필수 해시태그와 함께 한가위 박스 구매 인증 게시물을 올리면 이벤트 참여가 완료된다. 이벤트 당첨자에게는 다이슨 슈퍼소닉과 코랄 헤어스트레이트너를 증정한다. 자세한 사항은 다비네스, 스킨레지민 공식 온라인몰에서 확인할 수 있다.

다비네스, 스킨레지민의 베스트셀러 제품으로 구성된 한가위 박스는 정가 대비 30%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다비네스 한가위 박스는 ▲에너자이징 샴푸 250ml (두피 모근 강화 샴푸) ▲너리싱 미라클 마스크 250ml (극손상모 케라틴 케어) ▲오이 올인원밀크 135ml (보습과 영양 공급) ▲다비네스 쇼핑백으로 구성되어 있다. 스킨레지민은 ▲클렌징크림 150ml (마일드한 보습 클렌저) ▲마이크로 알개 에센스 25ml (영양 및 수분 공급) ▲리프트 아이크림 (눈가 피부 탄력 케어) ▲트리펩타이드 크림 (안티에이징)으로 구성됐다.

권정아 뷰티앤케이 마케팅 총괄 부장은 “추석을 맞이해 다비네스, 스킨레지민의 베스트셀러 제품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선물할 수 있는 ‘한가위 박스’를 구성하게 됐다”며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다이슨 헤어 스타일링 제품까지 받을 수 있는 이번 이벤트에 많은 관심 바란다”고 말했다.

뷰티앤케이 제공

BC카드, 올해 추석 선물 온라인몰에서 할인 받고 구입하세요

BC카드(대표이사 사장 이동면)가 추석을 맞이해 온라인몰 추석선물세트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코로나 등으로 인해 명절에 고향을 방문하지 못하는 고객들의 마음을 전할 수 있도록 기획되었다

먼저 오는 9월 27일까지 G마켓, 옥션 내 추석 선물 품목에 대해 ‘10% 할인쿠폰’을 제공한다. 해당 혜택은 한우, 과일, 전통주, 한과 등 ‘한가위빅세일 신선식품관’ 특가 상품에 적용된다. 할인 쿠폰은 ID당 매일 2회까지 받을 수 있고 BC카드(신용·체크카드)로 당일 결제 시 사용 가능하다.

대형 유통사 계열 온라인몰에서도 BC카드 ‘추석선물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16일부터 18일까지 SSG닷컴에서 판매하는 BC카드 할인 적용 추석선물세트를 구입 시 10% 할인(최대 5만원)된다. CJmall에서는 27일까지 BC카드 7% 할인쿠폰을 다운(CJmall 홈페이지 ‘쿠폰&혜택’)받을 수 있다. 해당 쿠폰은 5만원 이상 구매 시 적용가능하며 기간내 최대 10만원까지 할인된다. GS SHOP은 18, 25일에 한해 5만원 이상 결제 시 5% 즉시 할인 된다. 상품페이지에 ‘카드즉시할인가’ 또는 ‘BC 5% 즉시할인’이 표기되어 있는 상품에 적용된다.

해당 혜택은 온라인몰 기본 할인과 중복 적용되는 경우가 있어 현명하게 활용하면 알뜰한 선물 구매가 가능하다. 단, 각 이벤트는 온라인몰 상품 재고 상황 및 쿠폰 소진 여부 등에 따라 조기 종료 될 수 있다.

또한, BC카드는 18일부터 내달 4일까지 전 가맹점 2~3개월 무이자할부 서비스를 제공한다. 모든 BC카드 고객은 전월 실적과 상관없이 5만원 이상 결제 시 이용할 수 있다.(단, 상품권, 기프트카드, 국세, 지방세 업종 제외)

BC카드 제공
BC카드 제공

머스트잇, 네이버페이 간편결제 오픈 기념 포인트 적립 프로모션 진행

온라인 명품 커머스 머스트잇(대표 조용민)이 오는 10월 4일까지 3주간 네이버페이 간편결제 오픈을 기념해 포인트 적립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네이버페이는 온라인 간편 결제 1위 서비스로 미리 등록한 은행 계좌나 카드 정보를 통해 복잡한 결제 과정을 생략할 수 있는 간편결제 서비스다. 이제 네이버페이를 이용하는 머스트잇 고객은 상품 구입 시 비밀번호 6자리만 입력해 간편하게 결제할 수 있다.

머스트잇은 신규 결제 서비스 오픈을 기념해 네이버페이로 30만원 이상 첫 결제를 진행하는 고객 선착순 1만 3천여 명에게 네이버 포인트 3,000원을 제공한다. 포인트는 실명 인증을 통해 1인 1회 지급하며, 프로모션 종료 후 10월 13일까지 결제를 취소하지 않는 고객에 한해 내달 19일부터 지급된다.  프로모션을 통해 적립된 포인트는 네이버 쇼핑, 네이버 영화 등을 통해 자유롭게 사용할 수 있다.

머스트잇 제공
머스트잇 제공

소다, 감각적 디테일과 우수한 기능성 돋보이는 ‘웨빙포인트 미니멀 스니커즈’ 여화 출시

프리미엄 컨템포러리 슈즈브랜드 소다(SODA)는 감각적인 디테일과 우수한 기능성이 돋보이는 ‘웨빙포인트 미니멀 스니커즈(ALF007)’ 여화를 출시한다.

이번에 선보이는 소다의 여성용 ‘웨빙포인트 미니멀 스니커즈’는 산뜻한 컬러감과 사이드 라인의 웨빙 장식이 포인트로 구성돼, 소다만의 미니멀한 무드가 더해졌다. 업그레이드된 인솔, 폭신한 안감 및 쿠션 등을 사용해 장시간 착화 시에도 피로감을 덜어주며, 가벼운 몰드 솔로 편안한 착화감을 선사하는 데일리 슈즈다.

웨빙포인트 미니멀 스니커즈는 지난 S/S 시즌에 남성용(AGM002)으로 먼저 출시된 바 있다. 론칭과 동시에 남성화 베스트셀러로 자리매김하는 등 꾸준히 주목을 받은 제품으로, 이번 시즌에는 여성용까지 출시되면서 화이트, 베이지를 비롯해 시즌 포인트 컬러인 블루그린(청록)까지 총 3가지 색상으로 만날 수 있다.

해당 제품은 부드러운 소가죽을 사용해 외관에서부터 고급스러움을 느낄 수 있으며, 깔끔하면서도 라인 트리밍으로 포인트를 주는 등 감각적인 디테일이 강조됐다. 특히, 사이드 라인에 네이비∙화이트∙레드 등 3색으로 배색 처리된 웨빙 라인은 타 스니커즈와 차별화된 유니크한 디자인이다. 또한, 3cm의 초경량 파일론 아웃솔과 1cm의 히든 키높이 쿠션으로 안정적인 착화감과 더불어 다리가 길어 보이는 효과까지 겸비한 스니커즈다. 제품의 옆춤에는 라이닝을 낮춰 제작해 훌륭한 핏감을 자랑하며, 신발끈은 엘라스틱 밴딩끈을 사용해 신고 벗기에 편리하게 구성하는 등 기능적인 요소도 강화했다.

최근 커플들 사이에서 유행하는 ‘시밀러룩’ 스타일링이 인기를 끌고 있는 가운데, 이번 여성화 제품에 페미닌한 무드의 컬러를 추가하면서 남녀 시밀러룩으로 활용할 수 있다. 웨빙포인트 미니멀 스니커즈는 데일리 캐쥬얼룩과 포멀한 정장 등 다양한 스타일에 무난하게 매치할 수 있다.

웨빙포인트 미니멀 스니커즈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