밀레, 프리미엄 키친 TV 광고 온에어

밀레, 프리미엄 키친 TV 광고 온에어

  • 최영호 기자
  • 승인 2018.12.26 09: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간결한 선으로 현대적이면서도 우아한 디자인을 표현한 ‘밀레 프리미엄 키친’ TV 광고
TV 광고 론칭 기념 다양한 이벤트 및 프로모션 진행

독일 프리미엄 가전 브랜드 밀레(Miele)가 ‘밀레 프리미엄 키친’ TV 광고를 런칭했다. 밀레의 프리미엄 키친 TV 광고는 심플하면서도 현대적인 디자인과 함께 간단한 조작만으로 이상적인 주방 경험을 선사한다는 의미를 담고 있다. 이러한 광고 내용은 제품 개발에 있어서 사용자의 편의성을 먼저 생각하는 밀레의 디자인 철학에 기인한다.

밀레코리아의 공식 페이스북 페이지에서는 밀레 프리미엄 키친 TV 광고 론칭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 밀레 페이스북 페이지에 TV, 유튜브 등 다양한 채널에서 발견한 CF 영상의 인증샷을 남기면 10명을 선정해 ‘밀레 블랙에디션 커피 원두’를 증정한다. 이외에도 초성퀴즈, 영상 링크 공유, 사용 중인 밀레 가전 제품 인증샷 이벤트 등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밀레 프리미엄 키친 TV 광고 론칭을 기념해 전국의 주요 백화점, 하이마트, 온라인 쇼핑몰, 밀레 공식 온라인몰 등에서 밀레 제품을 구매하는 고객에게 5% 할인을 제공하며, 특히 식기세척기, 오븐, 커피머신 등 빌트인 제품을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10% 특별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한편 밀레 프리미엄 키친 TV 광고는 내년 1월 한 달간 코엑스 케이팝 스퀘어 전광판 및 현대백화점 무역센터점 미디어월에서도 만나볼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