씨엔블루, 활발한 활동을 예고하며2021 시즌 그리팅 ‘Together’, 예약 판매 시작

씨엔블루, 활발한 활동을 예고하며2021 시즌 그리팅 ‘Together’, 예약 판매 시작

  • 최영호 기자
  • 승인 2020.10.28 09: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매드타임스 최영호 기자 ] 씨엔블루가 팬들을 위해 2021년 ‘시즌 그리팅’을 출시한다.

올해로 데뷔 10주년을 맞은 씨엔블루는 연말을 맞아 ‘CNBLUE 2021 SEASON'S GREETINGS ‘Together’’를 오는 12월 3일 발매한다. 

이에 씨엔블루의 소속사 FNC엔터테인먼트는 26일 공식 SNS를 통해 ‘시즌 그리팅’ 티저 이미지를 선공개하며 기대감을 끌어올렸다.

공개된 사진에서는 제대 후 각자 스케줄로 바빴던 씨엔블루가 오랜만에 뭉쳐 특별한 하루를 보내고 있다. 화기애애한 분위기 속에 한층 성숙해진 멤버들의 비주얼이 아직 공개되지 않은 ‘시즌 그리팅’에 대한 궁금증을 자극한다.

‘시즌 그리팅’에는 거실 창가와 주방, 테라스에서 함께 이야기를 나누고, 맛있는 음식을 먹으면서 함께 보낸 씨엔블루의 즐거운 시간이 담겨있다. 포토 다이어리를 비롯해 데스크 캘린더, 포스터 캘린더, 그리팅 카드, 포토 카드, 미니 포스터, 아크릴 키링 등 다양한 구성으로 이루어져 팬들의 소장 욕구를 자극할 예정이다.

씨엔블루 공식 팬클럽 보이스(BOICE)가 행복한 한 해를 보낼 수 있도록 준비한 선물 ‘CNBLUE 2021 SEASON'S GREETINGS [Together]’는 10월 27일부터 FNC STORE를 비롯한 각종 온, 오프라인 음반 매장에서 예약이 가능하다.

한편 씨엔블루는 연내 새 앨범으로 컴백하며 본격적인 그룹 활동에 나선다. 약 3년 8개월여만에 발매하는 신보는 씨엔블루의 음악적 기량과 감성이 돋보이는 트랙으로 채워질 예정이다.

사진 FNC엔터테인먼트
사진 FNC엔터테인먼트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