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라인광고협회, '디지털광고마케팅 채용박람회' 진행

온라인광고협회, '디지털광고마케팅 채용박람회' 진행

  • 최영호 기자
  • 승인 2020.12.12 09: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매드타임스 최영호 기자 ] 한국온라인광고협회와 한국광고학회는 산학협력 교육 및 채용 프로젝트 '디지털광고마케팅 채용박람회'를 진행했다.

목영도 온라인광고협회 회장은 인사말에서 "이번 채용박람회는 온라인광고 분야에서 두각을 나타내고있는 최고의 광고회사와 국내 우수 대학 광고관련 학과에서 졸업예정인 학생들을 매칭하는 프로그램"으로 "이번 행사가 기업에는 우수한 인재를 만나볼 수 있는 기회를, 그리고 학생들에게는 실무적인 경험과 더불어 우수 기업에 취업까지 연계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는 뜻 깊은 시간이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목영도 회장
목영도 회장

디지털광고마케팅 채용박람회는 온라인광고 업계로 진출하고자 하는 광고,마케팅 관련 전공 4학년 졸업예정자를 엄선, 10회 단기 교육과정을 통해 역량 강화를 실시한 이후 채용박람회를 통해 채용까지 진행하는 행사다.

이번 박람회에는 한양대학교, 동국대학교, 중앙대학교, 국민대학교,평택대학교, 한신대학교, 상지대학교, 계명대학교, 고신대학교, 서원대학교, 성신여자대학교,대구대학교, 수원대학교, 가톨릭관동대학교, 목원대학교, 남서울대학교, 한남대학교, 세명대학교, 선문대학교, 단국대학교에선 선별된 4학년(졸업예정자) 60명이 지원했다.

또한 더에스엠씨그룹, 리노미디어, 마더브레인, 바이너리큐브, 시너지21, 애드미션, 애드웹커뮤니케이션, 이너스커뮤니티, 이인벤션, 코마스인터랙티브, 크로스미디어, 티디아이애즈, 픽스다인M, 휴먼미디어기업 등이 참가했다.

특히 이번 채용박람회는 지원 학생들이 자기 소개 영상을 제작, 공유함으로써 코로나 상황에서 자신의 장점을 동영상을 통해 더 잘 어필할 수 있도록 함과 동시에 채용기업은 지원자에 대해 사전 정보를 습득할 수 있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