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원하모니, 디자이너 윤경덕과 ‘틀’ 컬래버레이션 의상 제작 참여

피원하모니, 디자이너 윤경덕과 ‘틀’ 컬래버레이션 의상 제작 참여

  • 최영호 기자
  • 승인 2020.12.15 08: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매드타임스 최영호 기자 ] 그룹 피원하모니(P1Harmony, 기호 테오 지웅 인탁 소울 종섭)가 디자이너 윤경덕과 컬래버레이션 의상을 제작하는 ‘믹스하모니(MIX HARMONY)’ 패션 작업기 영상을 공개했다.

해당 영상은 피원하모니와 패션&문화 매거진 데이즈드가 함께 하는 아트 컬래버레이션 프로젝트 ‘믹스하모니’의 패션 컬래버레이션 영상으로, 피원하모니는 의류 브랜드 I4P의 디자이너이자 TBOS(The Boys of Summer) 대표 윤경덕과 협업하여 프로젝트 음원 ‘틀 (Breakthrough) (Full Version)’을 주제로 한 의상 제작에 참여했다. 협업을 통해 완성된 의상은 데이즈드 2021년 1월호 화보와 오는 29일 공개되는 ‘틀 (Breakthrough) (Full Version)’ 파이널 영상을 통해 공개된다.

공개된 패션 작업기 영상에서 피원하모니 지웅, 인탁, 소울은 윤경덕 디자이너의 작업실을 방문했다. 인탁은 “히어로 느낌으로 저희 팀원 한 명 한 명 (만들었으면 좋겠다)”라고 말하는가 하면, 지웅은 “(의상에) 손이 엄청 크게 나온다든지, 누구는 헤드기어로, 아니면 신발에, 누구는 등에 뭘 엄청 많이 달거나”라며 저마다 ‘틀 (Breakthrough) (Full Version)’의 메시지와 콘셉트에 맞춰 다양한 아이디어를 제안했다. 제작에 들어가서도 의상의 포인트와 부자재 활용을 두고 다양한 의견을 내며 창의적이고 도전적인 의상을 완성했다.

‘믹스하모니’는 피원하모니의 음악을 바탕으로 패션, 퍼포먼스, 아트워크 등 세 가지 분야의 전문 아티스트와 협업하여 새로운 작업물을 제작하는 프로젝트이다. 멤버들이 전하고자 하는 메시지와 예술적 감성을 토대로 콘셉트를 도출하고, 패션∙퍼포먼스∙아트워크 각 분야에 관심사나 특기를 가진 멤버 유닛 혹은 전원이 전문 아티스트와 컬래버레이션하는 형태로 진행된다.

‘믹스하모니’ 프로젝트 ‘틀 (Breakthrough) (Full version)’의 음원은 오는 12월 29일 오후 6시 주요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