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예 김서하 JTBC ‘선배, 그 립스틱 바르지 마요’ 캐스팅..원진아X로운과 호흡

신예 김서하 JTBC ‘선배, 그 립스틱 바르지 마요’ 캐스팅..원진아X로운과 호흡

  • 최영호 기자
  • 승인 2020.12.22 10: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서하 (FNC엔터 제공)
김서하 (FNC엔터 제공)

[ 매드타임스 최영호 기자 ] 신인배우 김서하가 FNC엔터테인먼트와 전속 계약을 체결하고 JTBC 월화드라마 ‘선배, 그 립스틱 바르지 마요’에 캐스팅돼 활발한 활동을 예고했다.

22일 FNC엔터테인먼트는 “김서하와 최근 전속계약을 체결했다. 다재 다능한 매력을 가진 김서하가 배우로서 여러가지 모습을 보여줄 수 있도록 전폭적인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전했다. 

김서하는 ‘FNC 픽업 스테이지 : 액터스’를 통해 발굴된 신인 배우다. ‘FNC 픽업 스테이지 : 액터스’는 국내외 신인 배우를 발굴해 국내를 기반으로 한 신인 엔터테이너를 육성하는 차세대 인재 발굴 오디션 프로젝트로, 매 기수 약 500대 1의 경쟁률을 보였다. 김서하는 이 치열한 경쟁을 뚫고 최종합격을 이뤄낸 실력파다. 

오디션 합격 이후 전속 계약을 마친 김서하는 내년 1월 18일 첫 방송을 앞둔 ‘선배, 그 립스틱 바르지 마요’에 출연한다. 김서하가 연기할 김민성 역은 극중 채현승(로운 분)의 입사 동기이자 화장품 브랜드 마케팅팀 일원으로 뭐든 아름다운 것을 좋아하고 그 마음을 숨기지 않는, 특히 여자에게 관대한 핵인싸 스타일 캐릭터다. 앞서 드라마 ‘멜로가 체질’ ‘바람과 구름과 비’를 비롯해 영화 ‘블랙머니’ ‘피원에이치 : 새로운 세계의 시작’ 등 다양한 작품에 출연하며 경험을 쌓은 김서하가 ‘선배, 그 립스틱 바르지 마요’를 통해 어떤 활약을 펼칠지 기대를 모은다.

한편 김서하와 전속 계약을 체결한 FNC엔터테인먼트에는 정진영, 이동건, 정해인, 설현, 정유진, 성혁, 문지인, 임현수, 진예주, 한은서, 신이준, 신이안 등의 배우가 소속되어 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