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온라인광고협회 목영도 협회장, ‘스테이 스트롱’ 캠페인 동참

한국온라인광고협회 목영도 협회장, ‘스테이 스트롱’ 캠페인 동참

  • 최영호 기자
  • 승인 2020.12.22 18: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매드타임스 최영호 기자 ] 한국온라인광고협회 협회장이자 디베이스앤 대표인 목영도 회장은 코로나19 극복과 조기 종식을 응원하는 ‘스테이 스트롱(Stay Strong)’ 캠페인에 동참했다. 

스테이 스트롱은 코로나19 극복을 목표로 외교부에서 시작한 릴레이 캠페인이다. 응원 메시지가 적힌 판넬을 들고 모습을 촬영하여 SNS에 게시하고 후속 주자를 지목하는 방식이다.

목영도 회장은 ‘더 나은 일상을 위해 이겨내자 대한민국, 함께하자 대한민국!’이라는 슬로건으로 온라인광고 산업 및 대한민국 코로나 극복을 위하여 응원했다.

목영도 회장은 코로나19 극복을 위해 온라인광고 산업 내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 정착을 강조하였으며, 더불어 비대면 마케팅, 데이터 기반 마케팅을 지속적으로 개발하여 대한민국 산업 전반 활성화를 위해 기여해야 할 것이라고 밝혔다.

목영도 회장은 이종현 소셜엔터프라이즈네트워크(SEN) 대표의 지목을 받아 이번 캠페인에 함께하게 되었으며, 다음 참여자로 에이전시더블유 백종열 대표, 메조미디어 이성학 대표, 플레이디 허욱헌 대표를 지목했다.

한국온라인광고협회(Korea Online Association)는 2011년 온라인광고업계 진흥을 위해 설립된 사단법인이며, 온라인광고업계 “시장 활성화와 가치평가 상승”을 중심으로 교육 및 정책 분야 등 다양한 분야에서 사업을 수행하고 있으며, 현재 132개사의 회원사와 함께 온라인광고 산업진흥을 위하여 지원 사업을 수행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