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NC, 미래의 글로벌 아티스트 발굴 위한 ‘언택트 글로벌 오디션‘ 돌입

FNC, 미래의 글로벌 아티스트 발굴 위한 ‘언택트 글로벌 오디션‘ 돌입

  • 최영호 기자
  • 승인 2020.12.23 09: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매드타임스 최영호 기자 ] FNC엔터테인먼트가 세계 각국의 재능 있는 예비 아티스트를 찾는다.

FNC엔터테인먼트(이하 FNC)는 지난 22일부터 언택트 오디션 ‘2021 픽업 스테이지: 월드 와이드’를 개최하며 미래의 글로벌 아티스트 발굴에 돌입했다.

‘FNC 픽업 스테이지’는 차세대 인재 발굴 오디션 프로젝트로 국내 및 해외를 기반으로 하여 인재 발굴을 진행하는 신인 엔터테이너 육성 프로그램이다. 이번 오디션은 전 세계의 아이돌 지망생을 대상으로 하는 만큼 높은 경쟁률과 관심이 예상되며, 코로나 19의 확산 방지와 참가자들의 안전을 최우선으로 고려하여 오디션 접수와 심사 모두 온라인으로 진행될 예정이다.

‘2021 FNC 픽업 스테이지: 월드 와이드’는 FNC 캐스팅팀 카카오톡, 웨이보 계정을 통한 1차 서류전형, 2차 화상 오디션, 최종 오디션으로 총 3차에 걸쳐 진행된다. 최종 합격자에게는 연습생 계약과 함께 FNC에서 체계적인 관리와 전문적 트레이닝을 받을 수 있는 기회가 주어진다.

'2021 FNC 픽업 스테이지: 월드와이드'는 2003년 이후 출생자라면 국적과 관계없이 누구든지 지원 가능하며 12월 22일부터 내년 1월 15일 오후 6시까지 카카오톡 채널 계정(@FNC castingteam), 웨이보 계정(@fncaudition)을 통한 서류 접수가 가능하다. 자세한 내용은 FNC 오디션 공식 홈페이지(www.fnc-audition.com)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