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원하모니X데이즈드, 아트 컬래버레이션 프로젝트 ‘믹스하모니’ 아트워크 편 공개

피원하모니X데이즈드, 아트 컬래버레이션 프로젝트 ‘믹스하모니’ 아트워크 편 공개

  • 최영호 기자
  • 승인 2020.12.26 10: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매드타임스 최영호 기자 ] 그룹 피원하모니(P1Harmony, 기호 테오 지웅 인탁 소울 종섭)가 아트디렉터 메이킴과의 협업 과정을 보여주는 ‘믹스하모니(MIX HARMONY)’ 아트워크 작업기 영상을 공개했다.

해당 영상은 피원하모니와 패션&문화 매거진 데이즈드가 함께 하는 아트 컬래버레이션 프로젝트 ‘믹스하모니(MIX HARMONY)’의 아트워크 컬래버레이션 영상으로, 피원하모니는 자유롭고 독창적인 표현으로 입지를 다지고 있는 아트디렉터 메이킴과 함께 29일 공개되는 음원 ‘틀 (Breakthuough) (Full Version)’의 아트워크를 제작했다.

아트워크 작업기 영상에서 피원하모니의 기호, 테오, 종섭은 메이킴 디렉터의 작업실에 방문해 테마인 ‘틀’에 맞춰 다양한 영감과 아이디어를 주고받으며 콘셉트를 잡았다. Z세대다운 자유로운 감성으로 퓨처리스틱 무드가 돋보이는 레이아웃을 완성한 후에는 모든 멤버들과 함께 모여 세부적인 디자인 요소들을 상의하는 등 열정 넘치는 작업 과정이 그려졌다.

‘믹스하모니’는 피원하모니의 음악을 바탕으로 패션, 퍼포먼스, 아트워크 등 세 가지 분야의 전문 아티스트와 협업하여 새로운 작업물을 제작하는 프로젝트이다. 멤버들이 전하고자 하는 메시지와 예술적 감성을 토대로 콘셉트를 도출하고, 패션∙퍼포먼스∙아트워크 각 분야에 관심사나 특기를 가진 멤버 유닛 혹은 전원이 전문 아티스트와 컬래버레이션하는 형태로 진행된다.

‘믹스하모니’ 프로젝트 ‘틀 (Breakthrough) (Full version)’의 음원은 오는 12월 29일 오후 6시 주요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