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 소식] 유니클로, 브레빌, 머스트잇

[브랜드 소식] 유니클로, 브레빌, 머스트잇

  • 신성수 기자
  • 승인 2021.02.10 15: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유니클로, ‘쉐이프 리프트’로 한 단계 더 진화한 ‘2021 S/S 와이어리스 브라 컬렉션’ 출시

글로벌 패션 브랜드 유니클로(UNIQLO)가 와이어 없이 편안하면서도 리프트업 구조로 아름다운 가슴 모양을 만들어주는 신상품 ‘쉐이프 리프트(Shape Lift)’를 추가해, ‘2021 S/S 와이어리스 브라 컬렉션’을 새롭게 선보인다.

유니클로 와이어리스 브라는 혁신적인 3D 컵 테크놀로지로 여성의 가슴에 꼭 맞춘 듯한 편안함을 제공하며 이너웨어 업계의 혁신을 선도해왔다. 올해는 새롭게 출시하는 ‘쉐이프 리프트’를 비롯해 ‘3D 홀드(기존 뷰티라이트)’, ‘릴랙스’, ‘소프트’, ‘액티브’까지 총 5가지 라인업으로 다양한 니즈와 상황에 맞춰 여성의 일상을 편안하고 쾌적하게 서포트 하고자 한다.

신제품 ‘쉐이프 리프트’는 브라컵에 내장된 수지 소재의 구조가 가슴을 중심으로 모아주는 신기술을 적용했다. 도톰한 패드와 리프트업 구조가 가슴을 아래에서 위로 부드럽게 받쳐주어 보정력을 지원한다. 와이어가 없어 편안하면서도 아름다운 가슴 라인과 볼륨감을 동시에 만족할 수 있으며, 전면에 적용된 플로럴 계열의 레이스 소재가 우아함을 살려준다.

‘3D홀드’는 와이어리스 브라 컬렉션에서 꾸준한 인기를 얻고 있는 스테디 셀러로, 기존의 ‘뷰티라이트’에서 제품의 특장점을 살려 명칭을 변경했다. 유니클로만의 입체적인 3D 브라컵이 가슴의 모양과 사이즈에 맞춰 자연스럽게 수축되어 편안함과 안정적인 착용감을 선사한다. 신축성이 우수한 방사형 컵이 내장되어 있으며, 제품 사이즈에 따라 방사형 홀의 개수와 위치, 소재의 밀도 등을 달리하여 세심하게 설계했다. 자연스러운 볼륨감으로 가슴 전체에 밀착되며, 움직임에 맞춰 잘 늘어나는 심리스 소재로 들뜸없이 깔끔한 실루엣을 즐길 수 있다.  

이 외에도 유니클로는 여성의 라이프스타일과 스타일링에 따라 달라지는 니즈에서 고안한 다양한 사양의 와이어리스 브라 라인업을 제공하고 있다. '릴랙스'는 가슴과 등까지 전반적으로 감싸주는 일체형 디자인으로 압박감을 최소화해 마치 아무것도 입지 않은 듯한 느낌을 주어 수면 브라 또는 실내 브라로 활용이 가능하다. 올해는 통기성이 뛰어난 메쉬 소재를 추가했다. '소프트'는 후크 및 스트랩 조절 부자재를 없애 피부에 미치는 부담을 최소화한 디자인이며, '액티브'는 원단에 홀을 추가해 땀을 흘려도 쾌적하고, 가슴의 움직임을 안정적으로 서포트하는 크로스백 디자인으로 가벼운 운동부터 일상에서 폭넓게 착용이 가능하다.

유니클로 관계자는 “와이어리스 브라는 호르몬이나 체중의 변화와 같은 여성의 섬세한 신체 변화와 움직임까지 고려해 연구를 거듭하는 제품이다. 모든 여성의 가슴에 알맞고 편안하게 밀착이 가능하도록 고객의 의견도 적극적으로 반영한다.  한 단계 더 진화한 와이어리스 브라 컬렉션과 함께 더욱 편안하고 쾌적한 일상을 보낼 수 있을 것” 이라고 전했다.

브레빌(Breville), 2021 ‘행복한 설맞이’ 프로모션 실시... 28일까지 백화점 브레빌 매장에서 커피머신 및 주방가전 제품별 할인 및 미니 탬핑 매트, 너크박스, 더스트백 등 사은품 제공

호주 프리미엄 가전 브랜드 ‘브레빌(Breville)’이 2021 설맞이 행사를 진행한다. 오는 28일까지 백화점 내 브레빌 직영 매장에서 대표 제품인 커피머신과 오븐, 주서기 등 다양한 주방가전을 최대 20%까지 할인 판매하는 것. 특히 이번 설은 코로나 사태의 장기화와 강화된 방역 기준으로 인해, ‘비대면 설날’이 될 것으로 예상되는 만큼 선물로 감사의 마음을 전하려는 고객들을 위해 풍성한 사은품과 할인 혜택을 마련했다.

브레빌의 대표 커피머신인 브레빌 오라클 터치 BES990과 바리스타 터치 BES880은 최대 15%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한다. 지난 해 출시되어 큰 인기를 끌었던 밤비노 플러스 BES500과 핫 브루와 콜드 브루를 동시에 즐길 수 있는 브레빌 전자동 브루워 BDC455도 최대 18%까지 할인한다. 구매 제품에 따라 미니 탬핑 매트, 너크박스, 더스트백 등 완벽한 홈카페를 위한 필수템을 사은품으로 제공한다.

브레빌 프리미엄 소형 가전도 할인된다. 다양한 명절 음식은 물론 가족 만찬도 책임지는 홈쿠킹 필수템 브레빌 스마트오븐 BOV820과 스마트그릴 BGR840은 15%, 브레빌 럭스 라인이며 홈브런치를 감각적으로 완성하는 토스트 셀렉트 럭스 BTA735와 소프트 탑 럭스 BKE735는 20%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 또한 품격있는 티타임을 책임지는 모션 티메이커 BTM800은 20%, 가족 모두의 건강까지 고려한 홈메이드 아이스크림을 구현하는 스마트 아이스크림메이커 BCI600은 10% 할인 적용된다.

이외에도 브레빌이 지정한 '스페셜 할인 데이'를 이용하면 5% 추가 할인도 적용 받을 수 있다. 단, 스페셜 할인 데이는 제품별 추가 할인 적용 유무와 백화점 매장별 지정 날짜가 상이하다. 브레빌 프로모션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브레빌코리아 공식 홈페이지 및 알라카르테 블로그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브레빌 관계자는 “거리는 멀지만 마음만은 가까운 올해 명절, 소중한 사람을 위한 선물을 고민중인 고객들을 위해 이번 행사를 기획했다”며 “구매를 고민 중이신 분들이라면 할인 및 사은품 등 실질적인 혜택도 누릴 수 있는 이번 프로모션을 놓치지 않길 바란다“고 말했다.

머스트잇, 인기 명품 미리 만나볼 수 있는 '프리오더' 서비스 신설...오는 23일까지 메종키츠네 맨투맨, 반팔, 가방 등 다양한 품목 최대 60% 할인

온라인 명품 커머스 머스트잇(대표 조용민)이 인기 명품 브랜드 상품을 국내 출시 전에 미리 구매할 수 있는 ‘프리오더’ 서비스를 실시한다.

프리오더란 해외 브랜드 상품을 국내 정식 발매일 이전에 주문하는 판매 방식을 뜻한다. 일반적인 온라인 구매보다 상품 수령에 소요되는 시간이 길지만, 트렌디한 상품을 저렴한 가격에 만나볼 수 있어 젊은 층에게 각광받고 있는 시스템이다.

특히 프리오더는 MZ세대를 중심으로 높은 인기를 끌고 있다. ‘자본주의 키즈’로 불리는 이들은 자신의 취향과 가치관에 부합하면 구매를 망설이지 않는 한편, 합리적인 소비를 추구한다는 특징을 가지고 있다. 따라서 이들에게 프리오더 후 상품을 기다리는 기간은 최신 트렌드 상품을 저렴한 가격에 구매하기 위해 감수할 수 있는 과정인 것으로 풀이된다.

이에 머스트잇은 매달 다양한 인기 명품 브랜드들을 선별해 프리오더 서비스를 선보일 계획이다. 머스트잇에서 최초로 진행되는 이번 프리오더는 오는 23일까지 컨템포러리 브랜드 메종키츠네의 봄, 여름 시즌 신상품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맨투맨, 반팔, 가방 등 다양한 품목을 최대 60%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으며, 주문 상품은 오는 24일부터 일괄 배송될 예정이다.

머스트잇 관계자는 “프리오더는 지금까지 쌓아온 머스트잇의 트렌디한 이미지를 더욱 공고히 할 수 있는 판매 방식“이라며 “향후에는 MZ세대 고객들에게 높은 만족감을 선사할 수 있는 여러 브랜드 상품을 모아 한정 프리오더를 진행할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 서울특별시 송파구 올림픽로35길 137 (한국광고문화회관) 9층 한국광고총연합회
  • 대표전화 : 02–522-1120
  • 팩스 : 02-2144-0759
  • 청소년보호책임자 : 최영호
  • 법인명 : (주)마카롱
  • 제호 : 매드타임스(MADTimes)
  • 등록번호 : 서울 아51547
  • 등록일 : 2018-11-20
  • 발행일 : 2018-11-11
  • 발행인 : 최영호
  • 편집인 : 최영호
  • 매드타임스(MADTimes) 모든 콘텐츠(영상,기사, 사진)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바, 무단 전재와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 Copyright © 2021 매드타임스(MADTimes). All rights reserved. mail to madtimes@naver.com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