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니클로, 2021 S/S 시즌 ‘라이프웨어 매거진’ 발간... ‘건강을 찾아서’를 테마로

유니클로, 2021 S/S 시즌 ‘라이프웨어 매거진’ 발간... ‘건강을 찾아서’를 테마로

  • 채성숙 기자
  • 승인 2021.02.26 09: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무라카미 하루키’ 인터뷰, 루브르 박물관의 비하인드 스토리, ‘질 샌더’의 고향 함부르크에 대한 이야기 등 흥미있는 인사이트 제공

[ 매드타임스 채성숙 기자 ] 글로벌 패션 브랜드 유니클로(UNIQLO)가 ‘건강을 찾아서(Find Your Healthy)’를 테마로 2021 S/S 시즌 라이프웨어 매거진을 발간한다.

라이프웨어 매거진은 옷을 통해 모든 사람들의 일상을 더욱 풍요롭게 만들고자 하는 유니클로의 라이프웨어 철학을 담은 매거진으로, 이번 2021 S/S 시즌은 ‘건강을 찾아서’라는 주제에 맞게 건강한 삶을 영위하는 것이 더 밝은 미래로 나아가는 첫 걸음이라는 메시지를 담았다.

전 세계를 사로잡은 소설가 ‘무라카미 하루키’와의 인터뷰, 루브르 박물관 직원이 알려주는 루브르 박물관의 뒷 이야기, 패션 디자이너 ‘질 샌더’의 고향인 독일 함부르크 도시 이야기 등 다양한 소재로 새로운 계절을 맞아 더욱 건강한 삶을 살 수 있는 방법에 대한 흥미로운 인사이트들을 제공한다.

유니클로를 운영하는 패스트리테일링 그룹 부사장 겸 크리에이티브 디렉터인 키노시타 타카히로(Takahiro Kinoshita)는 “라이프웨어 매거진을 창간한지18개월이라는 시간이 흘렀고 그 사이 세상은 급격한 변혁의 시기를 맞았다.”며, “우리는 모든 사람들의 신체적, 정신적 건강 그리고 나아가 우리를 둘러싼 지구 환경의 건강을 바라는 마음에서 이번 호의 주제를 ‘건강을 찾아서’로 정했다.”고 말했다. 또한, “세계적인 거장인 ‘무라카미 하루키’와 ‘안도 다다오’의 인터뷰를 특집으로 만나볼 수 있다. 이번 호를 통해서 전 세계의 사람들이 건강한 라이프 스타일이란 무엇인지 고민해볼 수 있도록 영감을 전하고자 한다.”고 덧붙였다.

2019 F/W 시즌 처음 출간된 라이프웨어 매거진은 매년 2회씩 발행되며, 이번 시즌에 발행된 네 번째 에디션은 2월 26일(금)부터 유니클로 온라인 스토어 구매 고객 및 전국 유니클로 매장에서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제공된다. 라이프웨어 매거진 컨텐츠는 공식사이트 (http://www.uniqlo.com/kr/ko/lifewear-magazine/) 를 통해서도 확인할 수 있다.

다음은 주요 내용이다.

Find Your Healthy with UNIQLO 2021 Spring/Summer Collection (봄 옷과 건강한 삶)

새로운 봄 시즌에는 어떤 옷이 사람들을 건강하게 만들어 줄 수 있을까? 패션 페이지에서는 이번 시즌 컬렉션을 활용한 15가지 스타일링 팁을 제안한다. 감탄 재킷이나 UV Protection기능성 아이템 등 일상에서 편안하면서도 활용도 높게 입을 수 있는 옷들을 프레피 스타일이나 클래식한 분위기를 풍기는 스타일링으로 만나볼 수 있다.

Hello, Haruki Interview with Haruki Murakami (무라카미 하루키에 대한 26가지 질문)

전세계 독자들을 사로잡은 작가 무라카미 하루키가 26가지 질문에 대해 답한다. 인터뷰는 무라카미 하루키가 직접 DJ를 진행하는 라디오 프로그램인 '무라카미 라디오' 스튜디오에서 진행되었다. 소설에 대한 아이디어, 창작 과정 그리고 향후 계획에 대한 탐색적 질문에 대한 그의 대답은 무라카미 하루키 팬들에게 필수적인 읽을 거리이다.

Build the Future Interview with Tadao Ando (안도 다다오의 미래를 만드는 건축)

세계적으로 유명한 건축가 안도 다다오는 건축과 더불어 사회 활동에도 오랜 시간 기여해왔다. 2020년에는 그의 진두 지휘하에 아동도서관, 나카노시마 어린이 책의 숲을 오사카에 건립했다. 이번 호에 실리는 안도 다다오와의 인터뷰에서 사회 공헌 활동에 대한 그의 생각을 들어볼 수 있다.

Backstage at the Louvre (루브르 박물관 무대 뒷 이야기)

2021년 1월, 유니클로는 파리 루브르 박물관과 파트너십을 시작했다. 이번 호에서는 루브르 박물관 직원과의 인터뷰를 통해 경외심을 불러일으키는 아름다운 루브르 박물관의 비하인드 스토리를 다룬다. 전시관에서는 확인할 수 없었던 루브르 박물관의 철학을 만나볼 수 있다.

UNIQLO and Our Town: Hamburg (유니클로가 있는 도시: 함부르크)

이번 호부터 새롭게 시작한 시리즈 ‘UNIQLO and Our Town’에서는 유니클로와 깊은 관계를 맺고 있는 세계 각지의 도시를 소개한다. 이번 호에서는 2020년 10월 유니클로 매장이 새롭게 오픈한 디자이너 질 샌더의 고향, 함부르크 구 시가지에 대한 가이드를 제공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