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S2 '오케이 광자매' 홍은희, 3년 공백 무색한 화려한 복귀

KBS2 '오케이 광자매' 홍은희, 3년 공백 무색한 화려한 복귀

  • 최영호 기자
  • 승인 2021.03.14 09: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방송 캡처

[ 매드타임스 최영호 기자 ] 배우 홍은희가 주말 퀸으로 돌아왔다.

주말 드라마의 대가 문영남 작가와 믿고 보는 배우들의 총출동으로 기대를 모았던 KBS2 새 주말 드라마 '오케이 광자매'가 지난 13일 베일을 벗은 가운데, 광자매의 첫째 '이광남' 역으로 안방극장에 복귀한 홍은희에 대한 관심이 뜨겁다.

부모의 이혼 소송 중 벌어진 엄마의 피살 사건으로 가족 모두가 살인 용의자로 지목되며 시작하는 미스터리 스릴러 멜로 코믹 홈드라마 '오케이 광자매'에서 홍은희는 자존심 강한 첫째 딸 이광남으로 분했다. 첫 등장부터 개성 넘치는 매력과 함께 외적으로나 내적으로 캐릭터에 완전히 녹아든 그의 모습은 '이광남' 그 자체였다.

'오케이 광자매' 1화 속 홍은희의 존재감은 강렬했다. 자기 할 말 다 하는 똑 부러지는 성격의 소유자답게 광남은 초반부터 맛깔나는 대사 소화력으로 눈길을 끌었다. 부모의 이혼소송이 난항을 겪게 되자, 광남은 아버지의 합의를 이끌어내기 위해 냉철함을 숨기지 않았다. 가부장적인 사회 속 힘들게 살아온 어머니 일생을 직접 지켜본 딸로서 아버지 철수(윤주상)의 고집을 두고 볼 수 없었던 것. 결국 팽팽하게 맞선 두 사람의 신경전이 관전 포인트로 떠오른 가운데, 갑작스러운 철수의 사망 소식은 큰 놀라움을 안겨주며 다음 화에 대한 궁금증을 증폭시켰다.

동생 광식(전혜빈), 광태(고원희)와의 현실 자매 케미 역시 시선을 모았다. 든든한 맏언니 같다가도 친구처럼 친근한 모습을 자유자재로 왔다가며 공감을 자아낸 것이다. 이처럼 다양한 인물들과의 관계 속 다채로운 매력을 선사하는 그의 연기는 새로운 주말 퀸으로서의 활약을 기대케했다.

3년이라는 공백기가 무색할 만큼 꽉 찬 존재감을 보여주며 '오케이 광자매' 리더로 돌아온 배우 홍은희. 앞으로의 주말 밤을 재미와 감동으로 물들이며 시청자들을 사로잡을 그의 행보에 많은 귀추가 주목된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