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노피, ‘둘코화이버’ TV 광고 방영

사노피, ‘둘코화이버’ TV 광고 방영

  • 최영호 기자
  • 승인 2019.01.10 09: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씹어 먹는 젤리 형태와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게 장을 케어할 수 있는 제품 특장점 집중 소구
TV 광고 론칭 기념해 12일부터 31일까지 인증샷, 성분 퀴즈 등 2가지 온라인 이벤트도 진행

글로벌 헬스케어 기업 사노피(Sanofi)의 한국법인인 사노피-아벤티스 코리아(대표 배경은, 이하 사노피)의 건강기능식품 둘코화이버는 배우 진기주를 모델로 기용한 TV 광고를 론칭했다.

둘코화이버는 2018년 11월에 유튜브를 통해 짧은 버전으로 선보였던 3편의 론칭 광고에 대한 뜨거운 관심에 힘입어 2019년 1일부터 유튜브에서 새로운 범퍼 영상 3종을 공개함과 동시에 TV CF도 방영을 시작했다. 둘코화이버 광고 영상은 바쁜 일상 속에서도 간편하고 쉽게 장을 케어할 수 있는 씹어먹는 데일리 장케어 둘코화이버의 특장점을 재미있게 표현했다. 광고 속 주인공을 맡은 배우 진기주는 ‘씹는다‘는 제품 특징을 직장상사, 메신저, 껌 등 친숙한 소재를 통해 표현하며 둘코화이버 구미로 건강하고 스마트하게 장 건강을 관리하는 다양한 일상을 보여준다.

둘코화이버는 TV 광고 론칭을 기념해 12일부터 31일까지 이벤트를 진행한다.

첫 번째 이벤트는 둘코화이버 TV광고 인증샷을 찍어 정해진 해시태그와 함께 본인 인스타그램에 업로드하면 추첨을 통해 30명에게 둘코화이버 60구미 2상자를 제공한다. 당첨자는 2월 15일 둘코화이버 홈페이지에서 공개된다.

두 번째 이벤트는 둘코화이버 TV광고를 보고 둘코화이버의 주요 투인원 성분을 맞추는 퀴즈다. 해당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정답을 맞히면 매주 300명의 당첨자를 발표하고 둘코화이버 4구미를 4팩씩 증정할 예정이다. 자세한 내용은 둘코화이버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둘코화이버 홈페이지: http://www.dulcofiber.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