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S2 ‘달뜨강’ 오아린, 상큼 발랄한 귀여움으로 ‘엄마 미소 유발’... 기획 화보 sid_US 공개

KBS2 ‘달뜨강’ 오아린, 상큼 발랄한 귀여움으로 ‘엄마 미소 유발’... 기획 화보 sid_US 공개

  • 최영호 기자
  • 승인 2021.03.30 09: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idusHQ 제공

[ 매드타임스 최영호 기자 ] 아역배우 오아린이 랜선 이모와 삼촌들의 마음을 심쿵하게 했다. sidusHQ의 기획 화보 ‘sid_US’를 통해 KBS2 ‘달이 뜨는 강’의 귀신골 ‘월이’의 모습과는 180도 다른 러블리한 변신으로 엄마 미소를 유발하고 있는 것.

공개된 화보 속 오아린은 동화책에서 막 튀어나온 듯한 스타일링과 앙증맞은 이목구비로 상큼 발랄한 매력을 유감없이 발휘하고 있을 뿐만 아니라 사랑스러운 포즈와 표정은 깜찍함을 배가 시키는 등 한도 초과된 귀여움으로 보는 이들의 시선을 사로잡고 있다.

또한 소품들을 다양하게 활용하며 보는 재미를 높이는 화보의 완성도를 높이는가 하면, 촬영 현장에서도 애교 넘치고 사랑스러운 모습으로 스태프들의 귀여움을 독차지했다는 후문이다.

한편 오아린은 드라마 ‘달이 뜨는 강’에서 자그마한 몸으로 온 동네를 뛰어다니며 중요한 소식을 전하는 귀신골의 실세 ‘월이’ 역을 맡았다. 똑 부러지는 연기력으로 극의 비타민 역할을 톡톡히 하며 극 중 최고의 신 스틸러로 자리매김하기도.

이렇게 러블리한 변신으로 미소 짓게 만드는 오아린의 화보는 싸이더스HQ 공식 네이버포스트(http://naver.me/5utlVyFr)를 통해 만나볼 수 있으며 출연 중인 KBS2 ‘달이 뜨는 강’은 매주 월, 화요일 밤 9시 30분에 방송된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