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델 계약] SF9 로운, 국내 최초 무알코올 맥주맛 음료 ‘하이트제로0.00’ 광고모델 발탁

[모델 계약] SF9 로운, 국내 최초 무알코올 맥주맛 음료 ‘하이트제로0.00’ 광고모델 발탁

  • 최영호 기자
  • 승인 2021.04.05 10: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매드타임스 최영호 기자 ] 로운이 하이트진로음료에서 선보이는 국내 최초 올프리(All Free) 맥주맛 음료 ‘하이트제로0.00’의 모델로 발탁됐다. 로운은 하이트진로의 ‘필라이트 후레쉬’에 이어 하이트진로음료의 ‘하이트제로 0.00’까지 연이어 광고 모델로서 활약하며 매력을 펼친다.

하이트진로음료는 로운이 등장하는 첫 TV 광고 온에어를 시작으로 본격적인 무알코올 음료 시장 확대에 나선다고 5일 밝혔다.

광고 영상에서는 로운이 홈 트레이닝 직후 ‘하이트제로0.00’을 마시는 장면을 통해 운동 등 다양한 상황에서 목젖을 때리는 시원함을 즐길 수 있는 무알코올 맥주맛 음료인 점을 알 수 있다.

특히 ‘하이트제로0.00’은 국내 최초 무알코올 맥주맛 음료이며 무칼로리에 무당류까지 차별화시킨 제품이다.

로운이 출연한 ‘하이트제로0.00’ TV 광고는 지난 1일부터 주요 지상파, 종편, 케이블 TV 채널 등을 통해 송출되고있으며 유튜브,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등 온라인을 통해서도 만나볼 수 있다.

한편 로운은 광고를 포함해 가수, 배우로서 연신 바쁜 행보를 보여주고 있다. 최근 JTBC ‘선배, 그 립스틱 바르지마요’를 성공적으로 종영하고 KBS2 ‘연모’에 캐스팅 되는가 하면 Mnet ‘킹덤: 레전더리 워’에서는 SF9으로서 보여줄 활약에 이목이 쏠리고 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