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총광고연합회, 창립50주년 기념 엠블렘 발표

한국총광고연합회, 창립50주년 기념 엠블렘 발표

  • 최영호 기자
  • 승인 2021.04.07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중·일 광고세미나, 한국광고 50년 광고사진전 개최, 한국광고 50년사 제작 등 기념사업 추진
침체된 광고산업의 재도약과 새로운 위상강화 정립을 위한 ‘광고산업진흥법’ 추진

[ 매드타임스 최영호 기자 ] 우리나라 광고계를 대표하는 (사)한국광고총연합회(회장 김낙회)는 창립 50주년을 맞아, 지난 50년을 축하하고 미래를 향한 의지를 담은 엠블렘을 발표했다. 엠블렘의 별은 지난 50년의 우리나라 광고발전을 의미하는 동시에, 광고인 모두를 상징한다. 또한50주년을 축하함과 동시에 미래를 향해 힘차게 나가는 모습을 표현하고 있다. 이번 엠블렘은 HS애드가 재능기부로 참여해서 제작했다.

한국광고총연합회는 지난 71년 7월 26일 “한국광고연구협의회“로 출범했다. 총연합회는 출범 초기부터 광고세미나 등 개최해 광고계 발전을 위한 학술적 연구, 조사와 아시아광고회의, 세계광고대회 유치 등 한국광고의 세계화, 선진화에 기여해 왔다. 

총연합회는 창립 50주년을 기념하여 17개 회원단체들과 공동으로 한·중·일 광고세미나 및 한국광고 50년 광고사진전 개최, 한국광고 50년사 제작 등 지난 50년의 광고역사를 통해 광고계가 화합하고 발전할 수 있는 사업을 계획 중이다. 또한 광고계의 숙원사업인 침체된 광고산업의 재도약과 새로운 위상강화 정립을 위한 ‘광고산업진흥법’ 제정에 역량을 집중하고 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