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원하모니, 참여도 높은 새앨범 하이라이트 메들리 공개... 패기 넘치는 음악색 ‘예고’

피원하모니, 참여도 높은 새앨범 하이라이트 메들리 공개... 패기 넘치는 음악색 ‘예고’

  • 최영호 기자
  • 승인 2021.04.07 09: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FNC 제공
미니 2집 트랙리스트 (FNC 제공)

[ 매드타임스 최영호 기자 ] 피원하모니의 소속사 FNC엔터테인먼트는 6일 공식 SNS를 통해 두 번째 미니앨범 ‘디스하모니 : 브레이크 아웃(DISHARMONY : BREAK OUT)’의 하이라이트 메들리와 트랙리스트를 공개했다.

공개된 트랙 정보에는 타이틀곡 ‘겁나니 (Scared)’를 비롯해 총 여섯 곡 중 다섯 곡의 작사에 이름을 올린 피원하모니 멤버들의 이름이 단연 눈에 띈다. 또한 엔플라잉의 이승협(J.DON)이 수록곡 ‘Pyramid’, ‘AYAYA’ 두 곡에 작사로 참여하여 후배 그룹 지원사격에 나서 눈길을 끈다

타이틀곡 ‘겁나니 (Scared)’는 강렬한 드럼 비트와 인상적인 테마의 리프가 어우러진 곡으로, 도전적인 힙합 랩과 멜로디컬한 R&B 하모니가 공존하는 곡이다. ‘겁나니’라는 직설적인 물음을 통해 불평등한 틀에서 벗어나기를 포기하고 자신의 진정한 가치와 잠재력을 놓치고 있는 친구들에게 ‘자신을 믿고, 겁내지 말고, 목소리를 내자’고 말한다.

‘겁나니 (Scared)’를 비롯해 이번 앨범에는 ‘디스하모니’ 연작의 두 번째 주제인 ‘브레이크 아웃’에 관한 트랙으로 채워 몰입도 높은 앨범을 완성했다. 도전적인 가사가 인상적인 힙합 스타일의 곡 ‘Reset’, 끝없는 터널 같은 세상 속에서 스스로 주체가 되고자 하는 ‘Pyramid’, 서로에게 무관심한 세상에 긍정적인 메시지를 전하는 ‘AYAYA’, 부정의에 맞서고 나아가겠다는 의지를 다지는 ‘끝장내 (End It)’, 멤버들이 전원 작사한 곡으로 세상을 바라보는 피원하모니의 시선을 진솔하게 담은 ‘If You Call Me’까지 총 여섯 곡으로 구성되어 피원하모니의 패기 넘치는 음악색과 감성을 느낄 수 있다.

피원하모니(P1Harmony)는 Plus(플러스)와 숫자 1, Harmony(하모니)의 합성어로 ‘팀'과 미지의 ‘하나’가 더해져 다양한 하모니를 만드는 가능성이 무한한 아이들이라는 의미를 담고 있다. 기호, 테오, 지웅, 인탁, 소울, 종섭의 여섯 명으로 구성되어 보컬∙랩∙퍼포먼스 등 각 포지션의 탄탄한 표현력과 세상을 바라보는 독창적인 시야로 자신들의 메시지를 음악으로 엮어내고 있다.

한편, 오는 4월 20일 컴백을 발표한 피원하모니의 프로모션 콘텐츠는 피원하모니 공식 트위터, 페이스북, 웨이보, 위버스, 유튜브 등 SNS 채널을 통해 순차적으로 공개된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