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이프렌드 동현, 웹드라마 ‘모두가 바라는 대학생활’ 출연... 세상 어디에도 없는 ‘판타지 과 선배’로 변신 ‘눈길’

보이프렌드 동현, 웹드라마 ‘모두가 바라는 대학생활’ 출연... 세상 어디에도 없는 ‘판타지 과 선배’로 변신 ‘눈길’

  • 최영호 기자
  • 승인 2021.04.13 09: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싸이더스HQ 제공

[ 매드타임스 최영호 기자 ] 보이프렌드 동현이 세상 어디에도 없는 ‘판타지 과 선배’로 변신한다.

웹드라마 ‘모두가 바라는 대학생활’에 주연으로 발탁, 얼굴도 성격도 착한 모두가 바라는 대학교 선배의 모습으로 1020 시청자들을 설레게 만들 예정인 것.

웹드라마 ‘모두가 바라는 대학생활’은 우연한 기회로 생각지도 못한 광고 동아리에 발을 들이게 된 그린(현주 분)과 모든 것이 완벽한 원양어선의 동아리 회장 도헌(동현 분)이 그린을 만나 함께 성장해 나가는 이야기를 그린 드라마.

동현은 극중 얼굴이면 얼굴, 운동이면 운동, 성격이면 성격 뭐 하나 빠지는 것이 없는 그린의 대학교 과 선배 ‘도헌’ 역을 맡았다.

대학교 광고 동아리 ‘원양어선’의 동아리 회장으로 의도치 않은 인물들의 도움을 받으며 점점 그린과 가까워지는 모습은 물론 그린과 함께 성장해나가는 청춘의 모습으로 시청자들에게 대리 설렘을 선사할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동현은 “웹드라마 ‘모두가 바라는 대학생활’에서 도헌이라는 캐릭터를 연기하며 어릴 적부터 궁금했던 대학생활에 대한 갈증을 조금이나마 해소할 수 있었고, 동아리 활동에 대한 궁금증 때문인지 더 열정적으로 캐릭터에 빠져 연기했던 것 같습니다. 짧은 일정이었지만 좋은 분위기 속에서 촬영하며 덩달아 설렘 가득한 기분으로 촬영했으니 저희 드라마 많이 기대해 주셔도 좋을 것 같습니다.”라며 기대 넘치는 소감을 전했다.

웹드라마 ‘모두가 바라는 대학생활’은 오는 4월 21일(수) 공식 유튜브를 통해 방송 될 예정이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