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이윤지, 두 딸과 함께해 특별한 화보 비하인드 공개

배우 이윤지, 두 딸과 함께해 특별한 화보 비하인드 공개

  • 최영호 기자
  • 승인 2021.05.13 09: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나무엑터스 제공

[ 매드타임스 최영호 기자 ] 팔방미인 배우 이윤지의 특별한 비하인드 스틸이 공개됐다. 공개된 스틸은 매거진 '밀크 코리아'의 화보 촬영에 여념이 없는 이윤지의 다채로운 순간을 포착해 눈길을 끈다.

앞서 공개된 화보는 뜨거운 반응을 불러일으켰다. 지금껏 보지 못한 이윤지의 색다른 면모는 물론 라니, 소울 두 딸과 함께하는 첫 동반 화보라는 더욱 남다른 의미를 지녔기 때문이다.

스틸 속 이윤지는 팔색조 같은 매력으로 시선을 사로잡는다. 순백의 드레스를 아름답게 소화한 컷에서는 청초함과 우아함이 돋보여 감탄을 자아내는가 하면, 블랙 드레스를 입은 모습에서는 부드러운 카리스마가 물씬 풍겨져 나와 고혹미를 더욱 배가시켰다.

또한, 아이들과 같이 다정다감한 케미스트리를 발산하는 스틸도 이목을 집중시킨다. 두 딸을 바라보는 애정 어린 시선과 봄햇살처럼 눈부신 미소는 이윤지만의 건강한 에너지가 느껴져 보는 사람들마저 흐뭇하게 만든다.

모든 순간을 화보 A컷을 만드는 포토제닉한 면모를 아낌없이 발산한 이윤지. 그의 종횡무진 활약은 계속된다. 영화 '안녕하세요'를 통해 스크린 복귀 소식을 전한데 이어, 넷플릭스 '스토리봇에게 물어보세요'와 채널A '요즘 가족 금쪽수업'에 출연하며 안정적인 진행 실력을 뽐내고 있다.

이처럼 다방면으로 두각을 나타내고 있는 이윤지는 앞으로도 왕성한 활동을 이어갈 계획이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