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홍은희, ‘주말 퀸’에 이어 ‘화보 퀸’ 등극... 러블리와 우아함 오가는 화보 비하인드 컷 공개

배우 홍은희, ‘주말 퀸’에 이어 ‘화보 퀸’ 등극... 러블리와 우아함 오가는 화보 비하인드 컷 공개

  • 최영호 기자
  • 승인 2021.05.14 13: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나무엑터스 제공

[ 매드타임스 최영호 기자 ] 배우 홍은희가 이번에는 ‘화보 퀸’으로 변신했다.

KBS2 TV 주말드라마 ‘오케이 광자매’ 속 명품 연기력과 카멜레온 같은 매력으로 주말 밤을 책임지고 있는 홍은희가 극 중 모습과는 사뭇 다른 화보 비하인드 컷으로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스타일러’ 매거진 5월호 화보에 이어 이번 비하인드 컷에서도 홍은희는 스타일링에 따른 각양각색 매력을 뽐내고 있다. 먼저 페미닌한 블랙 니트 톱 착장의 그는 새초롬한 표정으로 러블리한 아우라를 풍기다가도 캐주얼한 화이트 티셔츠 착장에서는 여유로운 미소로 편안한 분위기를 자아낸다.

이어 놈코어룩과 댄디룩도 본인만의 개성으로 소화해낸 홍은희는 우아하고도 단아한 매력까지 완벽히 담아내 화보 퀸 다운 저력을 보여준다. 사랑스러운 미소를 잠시 거두고 깊은 눈빛과 그윽한 표정을 짓고 있는 그에게선 드라마 속 ‘이광남’ 캐릭터와는 다른 온도차가 느껴져 그가 가지고 있는 이미지 스펙트럼에 대한 궁금증마저 자극한다.

이처럼 드라마에서 매주 새로운 연기 변신을 꾀하며 입체적인 연기를 보여주고 있는 홍은희는 이번 화보 비하인드 컷에서도 시시각각 변하는 팔색조 모습으로 화수분 같은 매력을 발산하고 있다. ‘오케이 광자매’로 성공적으로 안방극장에 복귀한 홍은희에게 지대한 관심이 쏟아지고 있는 가운데, 드라마부터 화보까지 다양한 영역을 오가며 새로운 활약을 이어갈 그의 행보에 귀추가 주목된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