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원하모니, 美 롤링스톤 라이브 K팝 아티스트 최초 출연... 트위치 공연 26일 생중계

피원하모니, 美 롤링스톤 라이브 K팝 아티스트 최초 출연... 트위치 공연 26일 생중계

  • 최영호 기자
  • 승인 2021.05.26 09: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Rolling Stone 제공

[ 매드타임스 최영호 기자 ] 그룹 피원하모니(P1Harmony, 기호 테오 지웅 인탁 소울 종섭)가 K팝 아티스트 최초로 미국 롤링스톤 라이브에 출연한다.

피원하모니는 26일 밤 11시(한국시간) 미국의 음악 전문 매거진 롤링스톤(Rolling Stone)에서 진행하는 라이브 세션 ‘Special Rolling Stone Session on Twitch’에 출연한다.

이번 행사는 롤링스톤에서 최초로 진행하는 K팝 아티스트 공연으로, 4세대 실력파 아이돌로 꼽히고 있는 피원하모니가 출연해 차세대 K팝의 새로운 흐름을 선보인다. 피원하모니의 롤링스톤 라이브 출연은 신인답지않은 실력과 북미 팬들에게 떠오르고 있는 K팝 루키로써 현지 내 성장 가능성을 긍정적으로 본 매거진에 의해 성사되었다.

1시간 가량 생방송으로 진행되는 이번 공연에서 피원하모니는 앨범 수록곡의 라이브 공연과 인터뷰를 진행하며 글로벌 음악 팬들에게 인사한다. 전원 2000년대 생으로 이루어진 그룹인 만큼 MZ세대들의 공감을 끄는 메시지를 독창적인 퍼포먼스와 음악에 녹여 선보일 예정이다.

피원하모니는 지난 4월 ‘DISHARMONY’ 연작의 두 번째 앨범인 ‘DISHARMONY : BREAK OUT’을 발표하고 타이틀곡 '겁나니 (Scared)'로 활동했다. 미식축구를 모티브로 한 강렬한 퍼포먼스와 탄탄한 기본기로 매 무대에서 호평 받으며 ‘4세대 실력파 아이돌’로 눈도장을 톡톡히 찍었다.

뿐만 아니라 미국판 보그, 얼루어, 세븐틴, 빌보드 등 북미 유수 매거진의 조명을 받은 데 이어 해당 앨범의초동 판매량이 지난 데뷔앨범 대비 6배 증가하며 차세대 K팝 루키로 확실하게 자리 잡아가고 있다.

피원하모니가 출연하는 롤링스톤 라이브는 26일 한국시간 밤 11시,미국 동부시간으로는 26일 오전 10시에롤링스톤 공식 트위치 채널에서 생중계된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