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델 계약] 정해인, 글로벌 스킨케어 브랜드 JM솔루션 모델 발탁

[모델 계약] 정해인, 글로벌 스킨케어 브랜드 JM솔루션 모델 발탁

  • 양승원 기자
  • 승인 2021.06.01 14: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배우 정해인이 글로벌 스킨케어 브랜드 ‘JM솔루션(제이엠솔루션)’의 광고 모델로 나선다. 

부드러운 이미지와 탄탄한 연기력으로 대중들의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정해인은 브랜드 ‘JM솔루션’을 통해 순수한 모습에서부터 카리스마 넘치는 모습까지 다채로운 매력을 선보일 예정이다.

JM솔루션 관계자는 “정해인 특유의 깨끗하고 부드러운 이미지부터 카리스마 있는 모습까지 다양한 배우의 모습이 JM솔루션이 추구하는 브랜드 가치와 적합하다고 생각해 새로운 모델로 발탁하게 되었다”고 전하며 “앞으로 화보는 물론, TV광고, 디지털 활동 등의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통해, 소비자들과 활발히 소통할 것”이라 전했다. 

‘Journey to Miracle solution’, 다양한 피부 고민에 맞춘 기적의 피부 솔루션을 찾는 여정이라는 브랜드 슬로건으로 탄생한 뷰티 브랜드 JM솔루션은 중국, 일본 등 아시아 시장뿐 아니라, 러시아, 미국, 유럽 등 글로벌 16개국에 진출하여, 글로벌 스킨케어 브랜드로서의 입지를 다져가고 있다. 특히, 글로벌 영업 노하우와 시장 트렌드를 반영한 우수한 제품력을 바탕으로 K뷰티의 위상을 높여 나가고 있다.

JM솔루션은 새로운 모델 정해인과 함께 2021년 대표 제품인, 릴리프 라인을 중심으로, 캠페인을 진행 할 예정이며, 온라인몰 뿐만 아니라, 국내 주요 H&B 스토어에서도 JM솔루션의 다양한 제품들을 적극적으로 알릴 예정이다.  

다양한 작품으로 폭 넓은 팬 층을 확보하고 있는 모델 정해인의 선한 이미지가, JM솔루션이 스킨 케어 트렌드를 주도하는 브랜드로 자리매김 하는데, 긍정적인 영향을 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한편, JM솔루션은 정해인 모델 발탁을 기념해, 공식 인스타그램에서 축하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으며, 앞으로 인스타그램, 유튜브 등 SNS 채널에 화보 촬영 컷, 비하인드 영상 등을 순차적으로 게재할 예정이다. 
 

 

[ 매드타임스 양승원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