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언소스, 글로벌 모바일 게임 세미나 ‘LevelUp 2021’ 개최

아이언소스, 글로벌 모바일 게임 세미나 ‘LevelUp 2021’ 개최

  • 김신엽 기자
  • 승인 2021.06.24 09: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전 세계 게임 산업 정보 교류의 시간을 갖는 글로벌 게임 세미나 ‘LevelUp 2021’ 7월 7일 공식 개최
초청 게스트 모두 글로벌 게임 시장에서 주목 받는 '진짜' 전문가들로 구성
글로벌 게임 업계 리더로부터 다양한 트렌드 및 전략들을 공유 받을 수 있어

[ 매드타임스 김신엽 기자 ] 앱 경제를 위한 비즈니스 플랫폼 아이언소스(ironSource)는 글로벌 모바일 게임 세미나 ‘LevelUp 2021’을 Deconstructor of Fun과 오는 7월 7일 공동 개최한다. 이번 세미나에서 글로벌 모바일 업계의 저명인사들을 초청하여 빠르게 성장하는 모바일 게임 산업 현황과 최근 글로벌 게임 업계의 이슈들을 토론하고 다양한 주제의 강연 및 게임 산업 정보 교류의 시간을 가질 예정이다.

다음 달 7일 개최될 LevelUp 2021에서는 강력한 게스트 라인업으로 게임 업계 가장 최신 트렌드 및 이번 iOS14 업데이트 관련 개발자들이 가지고 있던 다양한 궁금증들을 해소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또한, 게임 개발부터 다양한 유저를 확보하고 수익화하기까지 게임 개발에 대한 A~Z까지 설명해주어 게임 및 앱 개발자들이 풍부한 통찰력을 확보할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이번 세미나에는 아이언소스를 포함해 인터렉티브 엔터테인먼트 기업 징가(Zynga inc.), 인디 게임 퍼블리셔 DECA Games, 스페인의 모바일 게임 퍼블리셔 Social Point, 모바일 게임 개발사 Savage Game Studios, 모바일 AOS ‘베인 글로리(Vainglory)’로 유명한 Super Evil Megacorp, VR 업계 최초 ‘유니콘 기업’ Rec Room, 인도 벵갈루루에 위치한 게임 개발사 LILA Games, 그리고 동영상 광고 제작 도구 기술을 보유한 루나 랩스(Luna Labs)까지 총 9개 기업이 참석한다. 

오는 7월 7일 오후 3시부터 시작되는 LevelUp 2021은 ‘모바일 게임 시장 파헤치기’ 세션을 시작으로, ‘2021 게임 산업 현황’, ‘최고의 UA 팀 구축 및 효율적인 관리를 위해 꼭 알아야 할 비결’, ‘광고 소재 만들 때 자주 하는 실수 5가지’, ‘라이브 옵스: 영원히 사랑 받는 게임?’까지 한국 게임 개발자들이 눈여겨 볼 다양한 산업 트렌드 이야기가 강연될 예정이다.

LevelUp 2021의 초청 게스트 모두 글로벌 시장에서 주목을 받는 ‘진짜’ 게임 업계 전문가들로 구성되었으며, 이들은 현장 강연에서 어디에서도 들을 수 없었던 생생한 이야기들을 전하는데 주안점을 둘 방침이다. 

아이언소스 김세준 한국 지사장은 “이번 LevelUp 2021은 한국 게임 개발자들이 전 세계 게임 산업 동향 및 최신 기술, 업계 주요 이슈들에 관해 개발자들에게 공유하고 실용적인 정보와 지식들을 전수하여 한국 개발자들이 세계 무대로 진출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것이 목표이다”라고 언급하며 “앞으로도 모바일 게임 개발자들의 가능성을 넓혀주고 업계를 주도하는 기업들의 인사이트 및 사례들을 소개하는 등 실직적인 도움을 제공하여 한국 모바일 게임 산업 활성화 및 개발자들의 성장을 위해 지속적으로 지원할 계획이다.”라고 말했다. 

한편, 아이언소스에서 개최하는 글로벌 모바일 게임 세미나 LevelUp 2021과 관련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LevelUp 2021 랜딩 페이지(https://bit.ly/levelup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