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AD] 데스커, ‘가능성 앞으로’ 캠페인 론칭... 시작과 도전 응원하고, 새로운 가능성 지지하는 브랜드 메시지 전달

[K-AD] 데스커, ‘가능성 앞으로’ 캠페인 론칭... 시작과 도전 응원하고, 새로운 가능성 지지하는 브랜드 메시지 전달

  • 신성수 기자
  • 승인 2021.07.08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브랜드 : 데스커
대행사 : TBWA코리아

[ 매드타임스 신성수 기자 ] 데스커가 브랜드 모델 남주혁과 함께 ‘또 다른 가능성 앞으로(이하 가능성 앞으로)’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가능성 앞으로’ 캠페인에서 데스커는 라이프스타일 전반에 걸쳐 ‘당신다운’ 공간을 제시하고, 데스커와 함께 새로운 가능성을 열어나간다는 메시지를 전달할 계획이다. 데스커는 전속 모델 남주혁을 통해 모션 데스크, 게이밍 데스크, 4·6인 테이블, 원형 테이블 등 일상 속에 녹아든 데스커 제품을 소개하고 워크 앤 라이프스타일 가구 브랜드로서 입지를 강화한다. 

작년에 공개된 TV 광고는 △ STARTER △HUNTER △PLAYER △PAINTER △DREAMER 등 데스커와 함께 성장하는 다양한 가능성을 지닌 사람을 보여줬다면, 이번 데스커 제품으로 채워진 공간에서 업무는 물론 일상을 즐기는 모습 등 한 사람의 다양한 가능성을 보여주고 있다.  광고는 △SMARTER △DEEPER △WIDER △BETTER 총 4가지 키워드와 함께 남주혁이 모션 데스크로 스마트한 재택근무를 하는 모습부터 게이밍 데스크로 게임을 몰입해 즐기는 장면과 6인 및 원형 테이블에서 편안하게 취미 생활과 휴식을 취하는 장면을 차례로 비춰준다. 

한편, 데스커는 나만의 데스커 플레이스를 꾸미는 참여형 이벤트 ‘데스커 스페이스 챌린지’를 진행하고, 데스커 시그니쳐 스토어와 디자인 스토어에 ‘데스커 가능성 테마존’을 조성할 계획이다. 또한 남주혁과 데스커가 함께하는 영상도 추후 공개될 예정이다. 

데스커는 시작하는 사람들의 가능성을 응원하고 더 똑똑하고 편안한 라이프스타일을 경험할 수 있는 제품을 선보여왔다며, 이번 캠페인을 통해 소비자가 더 자신다운 공간에서 새로운 가능성을 경험하고 일상과 자연스럽게 어우러진 데스커만의 브랜드 가치를 느낄 수 있길 바란다고 밝혔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