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홍기획, 배달 기사를 위한 ‘착한 냉온장고’ 설치

대홍기획, 배달 기사를 위한 ‘착한 냉온장고’ 설치

  • 최영호 기자
  • 승인 2019.01.24 09: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 대홍기획
사진 : 대홍기획

대홍기획(대표이사 홍성현)이 자사를 방문하는 배달 기사에게 무료 음료수를 제공하는 ‘착한 냉온장고’와 안내문을 각층 로비에 설치했다. 대홍기획은 각층 로비에 냉온장고를 설치하고 생수 및 비타민 음료, 커피 등을 상시 비치하여 방문하는 모든 기사가 언제든 편하게 음료수를 마실 수 있도록 제공한다.

사내 주니어보드의 아이디어 제안으로 설치된 착한 냉온장고는 퀵 및 택배 기사를 업무 파트너로 인식하고, 이들의 처우 개선에 도움을 주고자 도입됐다. 대홍기획 착한 냉온장고는 기록적인 폭염이 이어졌던 지난해 7월 첫 시행한 이후, 프로그램에 대한 호응이 높아져 겨울용 온장고로도 도입하게 됐다.

대홍기획 주니어보드 김용현 CⓔM은 “보이지 않는 곳에서 항상 고생하시는 배달 기사님들을 위해 고민한 아이디어가 도움이 될 수 있어 기쁘다”며 “앞으로도 파트너사 상생 및 열린 조직문화를 위해 주니어보드가 앞장 설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이 밖에도 대홍기획은 함께 일하는 파트너와의 동반성장 문화 정착을 위해 다각도의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 최근 대홍기획은 한 해 동안 대홍기획과 함께 힘써준 파트너사에 감사의 의미를 전하고 건강한 파트너십 관계 구축을 위해 <베스트 파트너사 시상식>을 갖고 우수 파트너사에 시상했다. 지난해 대홍기획은 100억 규모의 동반성장 펀드를 조성하는 등 파트너사와의 상생을 위해 힘쓰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