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채용공고] 앨리슨파트너스, 2021년 하반기 신입/경력직원 공채

[채용공고] 앨리슨파트너스, 2021년 하반기 신입/경력직원 공채

  • 채성숙 기자
  • 승인 2021.08.10 09: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매드타임스 채성숙 기자 ] 글로벌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기업인 앨리슨파트너스의 AI마케팅연구소(www.aimarketing.co.kr/ 대표 정민아)는 지난 4월 진행한 상반기 공채에 이어,

통합적인 관점에서 마케팅/PR을 하고자 하는 고객사들의 문의 쇄도로 회사가 빠르게 성장함에 따라, 하반기 공개 채용을 앞당겨 오는 8월 9일부터 2021년 하반기 공개 채용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채용 부문은 ▶PR 스페셜리스트 ▶디지털 마케터(소셜미디어 운영)  ▶디지털 마케터(디지털 광고 집행)이다. 올해 상반기에 이어 시행하는 앨리슨파트너스 공채 3기 신입/경력직원 모집으로, 채용 후 개개인의 실무 역량 강화를 위한 자사의 체계적인 교육 프로그램과 워크앤라이프 밸런스를 위한 각종 혜택 등이 주어질 예정이다. 원서접수는 8월 25(수)일까지이며, 지원 희망자는 채용 웹사이트를 통해 지원할 수 있다.

앨리슨파트너스는 코로나19 상황에서 재택근무를 선제적으로 제도화함으로써 일과 삶의 균형을 이루고 업무의 생산성은 극대화할 수 있는 근무 환경을 구축하였다. 직무교육을 이수한 직원들을 대상으로 주 1회 출근, 탄력근무제 및 주 4회 재택업무를 하는 등 선진 기업문화를 기반으로 자유로운 근무 환경을 제공한다. 앨리슨파트너스는 미국 PRovoke(구, Holmes Report)에서 발표하는 ‘2020 일하기 좋은 에이전시’ 1위로 선정된 바 있다. 

채용은 서류전형, AI(인공지능) 기반 역량검사, 주제별 PT 면접, 영어 면접 등으로 이루어진다. AI 기반의 역량검사는 △자기소개와 같은 기본 질문 △지원자의 특성을 분석하기 위한 상황 및 심층질문 △적성 탐색을 위한 다양한 전략게임 등으로 구성돼, 업계에 최적화된 인재를 선발하는 절차로 활용될 예정이다. 우대사항으로는 비즈니스 영어 커뮤니케이션 능통자를 우대한다.

앨리슨파트너스의 정민아 대표는 “2021년 1월 브랜드 통합 커뮤니케이션 전문가 그룹인 하이퍼앰과의 합병 이후, 조직이 안정화되었고 더 큰 성장을 위한 기반을 마련하였다. ‘디지털 마케팅 1등 회사’가 되기 위한 지속적인 앨리슨파트너스의 노력은 다수의 디지털 마케팅 리딩 브랜드들의 고객사 영입으로 이어졌으며, 이러한 미래 사업 확장을 위한 탁월한 역량을 지닌 인재들을 대거 영입해 독보적인 시장 내 입지를 구축해나갈 예정이다”라고 말했다.

자세한 전형 내용과 일정, 접수는 앨리슨파트너스 채용 홈페이지(allisonpr.recruiter.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