퍼포먼스 바이 TBWA, 커머스 위탁 프로그램 '더 그로스' 1호 업체로 ‘KDX골프’ 선정

퍼포먼스 바이 TBWA, 커머스 위탁 프로그램 '더 그로스' 1호 업체로 ‘KDX골프’ 선정

  • 최영호 기자
  • 승인 2021.08.14 13: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퍼포먼스 바이 TBWA 김형태 대표와 KDX골프 진호석 본부장(왼쪽부터)

[ 매드타임스 최영호 기자 ] 퍼포먼스 바이 TBWA는 SME(중소기업) 및 스타트업을 위한 전략적 마케팅 협업 프로그램 ‘더그로스(The Growth)’  1호 커머스 업체로 ‘KDX골프’를 선정했다. 

퍼포먼스 바이 TBWA의 더 그로스는 브랜딩부터 커머스몰 구축, 고객모집, 매출관리, 고객관리까지 한꺼번에 해결하며 투자, 마케팅, 브랜딩, IT구축, 데이터 관리 등 디지털 환경에서 고객을 확보하고 매출을 발생시키는 모든 요소를 패키지로 넣은 프로그램이다.

이 프로그램의 1호 업체로 선정된 KDX골프는 우수한 성능의 골프클럽을 만들고 있으며 라인 확장을 통해 골프 입문자부터 시니어까지 고객을 늘려가고 있다. 

지난 2월부터 시작된 퍼포먼스 바이 TBWA와 KDX골프의 협업 프로그램은 브랜드 체계구축부터 네이밍, 가격정책, 웹사이트 구축, IT인프라 지원, 회원DB 관리 등 온라인 매출을 끌어올리기 위한 전방위적 협업으로 구성돼 있다.

퍼포먼스 바이 TBWA의 전문가들이 KDX골프에 상주하며 각종 마케팅을 지원, 온라인몰 구축과 운영, 고객데이터 분석 등을 통해 KDX골프의 DAU(1일 순이용자수)를 77%나 신장시키는 성과를 보였다. 오는 9월부터는 새로운 네이밍으로 별도 커머스몰을 만든 신상품을 출시해 본격적으로 매출 신장에도 나설 예정이다. 

김형태 퍼포먼스 바이 TBWA 대표는 "이미 미국, 일본 등의 골프용품 시장은 오프라인에서 온라인 판매로 이동하고 있다. 오프라인 중심이라는 골프업계에 디지털마케팅 전문가들의 기술과 노하우를 통해 언더독에서 스타플레이어로 성장시킬 것"이라며 “오프라인에서 경쟁력을 갖춘 제품을 온라인에서 폭발적으로 성장시키는 퍼포먼스 바이 TBWA의 동반성장을 기대해도 좋다”고 밝혔다. 

한편, 더 그로스는 국내 사업자로 제품 및 서비스를 출시 또는 출시 예정인 SME, 스타트업이라면 누구나 협업할 수 있으며, 파트너가 될 경우 필요에 따라 광고비 할인 프로그램 등 더 그로스의 세부 프로그램을 선택적으로 제공받을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