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델 계약] 개그맨 문세윤, 모바일 게임 ‘무협지존’ 광고 모델 발탁

[모델 계약] 개그맨 문세윤, 모바일 게임 ‘무협지존’ 광고 모델 발탁

  • 최영호 기자
  • 승인 2021.09.02 16: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매드타임스 최영호 기자] 문세윤이 모델로 발탁된 ‘무협지존’은 다양한 무협소설에서 등장한 인물들을 게임 속에서 모두 함께 만나볼 수 있는 무협 소재의 모바일 턴제 수집형 RPG 게임이다. 무협소설의 대가 김용 작가의 무협소설인 영웅문 3부작 ‘사조영웅전’과 ‘신조협려’ ‘의천도룡기’ 등과 라이선스 계약을 통해 다양한 무협 지존들을 한 곳에서 확인할 수 있게 했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문세윤과 배우 주현이 손을 뻗고 비장한 표정을 짓고 있어 눈길을 끈다. 앞서 문세윤은 다양한 방송에서 개그 소재로 주현 성대모사를 해 폭소를 유발한 바 있다. 앞으로 공개될 CF에서 어떤 재미있는 장면들을 녹여낼지 기대감이 커진다.

이펀컴퍼니 관계자는 “무협지존이 개그맨 문세윤을 홍보모델로 선정하며 본격적으로 게임을 알려 나가고자 한다. 주현과 문세윤의 다른 듯 비슷한 캐릭터를 통해 게임의 매력을 이용자 분들께 차례로 보여드릴 예정이니 앞으로의 행보에 많은 기대를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문세윤은 KBS2 ‘1박 2일 시즌4’, tvN ‘코미디 빅리그’ ‘우도주막’, 코미디TV ‘맛있는 녀석들’ 디스커버리채널 ‘고생 끝에 밥이 온다’ 등 다양한 예능 프로그램에 출연하며 순발력 있는 입담으로 시청자에게 큰 웃음을 선사하고 있으며, 최근에는 부 캐릭터 ‘부끄뚱’으로 가요계에 데뷔, ‘은근히 낯가려요(feat.RAVI)’를 발매하며 사랑받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