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AD] 아이소이, 신규 수분라인 ‘장수진’ 광고 론칭... 중독성 있는 CM 송 눈길끌어

[K-AD] 아이소이, 신규 수분라인 ‘장수진’ 광고 론칭... 중독성 있는 CM 송 눈길끌어

  • 신성수 기자
  • 승인 2021.09.03 08: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매드타임스 신성수 기자] 자연유래 기능성화장품 브랜드 아이소이(ISOI)가 신규 멀티 수분라인 모이스춰 닥터(이하 장수진 라인)의 광고 영상을 중독성 강한 CM송과 함께 공개했다.

이번 광고 영상은 ‘멜로는 천우희, 수분은 장수진’이라는 슬로건 하에 전격 공개됐다. 영상에서는 다양한 작품에서 사랑스러운 캐릭터로 열연해 온 아이소이 뮤즈 천우희가 피부의 보습을 책임지는 인간 ‘장수진’으로 등장해 중독성 있는 CM송 ‘장수진 송’을 부르며 제품의 특장점을 소개한다. 영상 속 천우희가 장수진 송을 발랄하게 부르는 모습에 후렴구 부분 ‘이제 촉촉~’이 오랫동안 기억에 남는다. 천우희는 이번 영상을 위해 기타를 연습했고, 촬영장에서도 수준급의 기타솜씨를 뽐냈다고 한다.

특히, 이번 광고는 지난 상반기 공개한 2021 광고 캠페인 ‘나는 소이’에 이은 아이소이의 세계관의 확장편이다. ‘나는 소이’ 캠페인을 통해 ‘인간 아이소이’로 활동했던 천우희가 이번에는 ‘인간 장수진’으로 변신해 두번째 부캐릭터(이하 부캐)로 등장하게 된 것. 이를 통해 소비자들과의 접점도 추가적으로 확장하며 브랜드 경험을 제공해 나가겠다는 전략이다.

이번 광고 캠페인의 주인공인 ‘장수진’은 장벽, 수분, 진정 3중 동시 케어가 가능해 ‘장수진’이라는 애칭으로 불리워지는 아이소이의 수분 라인 ‘모이스춰 닥터’로, 토너, 앰플, 크림 3종으로 출시됐다. 아이소이 관계자는 “다가오는 환절기 유수분 밸런스 케어가 고민인 소비자들을 위해 장벽, 수분 진정 3중 동시 케어가 가능한 장수진 라인을 강력 추천한다”며 “소이에 이어 장수진까지 확장되고 있는 아이소이의 세계관에서 소비자들과의 다양한 피부고민을 나눌 수 있는 접점을 더욱 넓혀갈 계획이다”고 말했다.

한편, 아이소이는 장수진 라인의 본격적인 론칭을 맞아 크리에이터들의 장수진송 패러디 영상을 활용한 ‘장수진 픽!리그’ 이벤트를 9월 한달간 진행한다. 장수진 CM송을 패러디한 다양한 크리에이터의 영상을 확인하고, 원픽 영상을 골라 응원 댓글을 남기면 추첨을 통해 아이소이 온라인몰에서 사용할 수 있는 5만원 상당의 적립금을 선물 받을 수 있다. 뿐만 아니라 9월 동안 구매고객 전원에게 장수진 3종 체험분을 증정하고, 장수진 라인의 제품을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동일 라인의 같이 사용하면 좋은 추천 제품 소용량을 추가 증정한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