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스트나우, `퍼포먼스 마케터 양성 교육 프로그램’ 1기 수료

포스트나우, `퍼포먼스 마케터 양성 교육 프로그램’ 1기 수료

  • 최영호 기자
  • 승인 2021.09.06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퍼포먼스 마케터 양성 교육프로그램 1기 수료생들

[ 매드타임스 최영호 기자] (주)포스트나우가 미래의 퍼포먼스 마케터 양성을 목표로 진행한 `퍼포먼스 마케터 양성 교육프로그램’ 1기 과정이 종료, 수료식을 진행했다.

이 프로그램은 7월5일(월)부터 8월25일(수)까지 8주간 매주 3회 22강으로 운영되었다. 교육 프로그램을 열심히 수강한 학생에게는 연계 에이전시들에서 3개월간의 인턴십 기회를 가질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올해 처음 시작한 이 과정은 수료생들이 실무에 빨리 투입되어 배운 것을 활용할 수 있도록 하는 것을 목표로 운영하였다. 이에 따라 프로그램은 퍼포먼스 마케팅 및 디지털 에이전시 임원진들의 의견을 청취, 퍼포먼스 마케터로서 알아야 할 이론과 실무에 활용할 수 있는 내용들로 구성하고, 강사 역시 이 분야의 경험이 많은 전문가로 구성하였다. 또한 수강생은 주요 대학 교수추천 및 공고 등을 통하여 소수를 모집했다. 그 결과 “프로그램이나 강사에 대한 만족도가 높았다”는 평가를 받았다.

이 교육과정을 수료한 수강생들은 대부분 인턴 및 수습사원 등으로 확정되었고, 일부는 면접 진행 중으로 9월부터 해당 에이전시에서 퍼포먼스 마케터로서의 커리어를 시작한다.

현재 광고업계에서의 만성적인 퍼포먼스 마케터 부족현상은 단기간에 해결되기 어려운 게 사실이며, 이러한 업계의 고질적인 문제점 해결에 일조하기 위해 ㈜포스트나우는 이 교육 프로그램을 정기적으로 실시할 예정이다. 따라서, 1기 교육의 평가를 바탕으로 좀 더 개선된 프로그램을 준비하여 2기 교육생 모집에 나설 계획이다.

한편, 이번 수료식은 발열체크, 손소독 등 방역지침을 지킨 가운데 진행됐다.

※ 문의 : pstnow@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