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델 계약] 개그맨 문세윤, 팔도 왕뚜껑 브랜드 모델 발탁

[모델 계약] 개그맨 문세윤, 팔도 왕뚜껑 브랜드 모델 발탁

  • 최영호 기자
  • 승인 2021.09.08 09: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매드타임스 최영호 기자] 개그맨 문세윤이 종합식품기업 팔도의 ‘왕뚜껑’ 브랜드 모델로 발탁됐다.

문세윤은 최근 ‘왕뚜껑’ 브랜드 모델로 발탁돼 촬영을 진행했다. 8일 온∙오프라인을 통해 공개된 신규 CF 속 문세윤은 배고픈 모습으로 등장한다. ‘이왕~ 뚜껑해’ 편인 이 영상에서 문세윤은 마트와 편의점, 차박 캠핑 등 다양한 상황에서 이왕 먹을 거면 푸짐한 왕뚜껑을 먹으라는 메시지를 ‘이왕~ 뚜껑해’라고 재치 있게 표현하는데, 마치 ‘왕~ 뚜껑해’처럼 들려 웃음을 자아낸다.

뿐만 아니라 MZ세대를 겨냥한 숏폼 콘텐츠도 함께 공개된다. 각 편마다 왕뚜껑을 다양하게 즐기는 문세윤의 모습이 웃음을 자아낸다. 특히 다양한 프로그램에서 ‘한입만’ 캐릭터로 맛깔스러운 먹방을 펼쳐온 문세윤이기에 음식 콘텐츠와 만나 더 큰 시너지를 낸다.

브랜드 담당자는 “평소 건강한 웃음과 함께 즐거움을 표현해온 문세윤의 이미지와 왕뚜껑 브랜드가 잘 부합해 광고 모델로 선정했다”고 문세윤의 모델 발탁 이유를 설명했다.

한편 문세윤은 최근 신곡 ‘은근히 낯가려요(feat.RAVI)’로 가요계에 데뷔해 부 캐릭터 ‘부끄뚱’으로 활약 중이며 KBS2 ‘1박 2일 시즌4’, tvN ‘코미디 빅리그’ ‘ 우도주막’, 코미디TV ‘맛있는 녀석들’, 디스커버리채널 ‘고생 끝에 밥이 온다’, 네이버나우 ‘밥아저씨 세윤씨’ 등 다양한 예능 프로그램에 출연하며 대세 예능인으로서 활약을 펼치고 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