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AD] 김효진 x 제로그램, 21FW 에코 아웃도어 캠페인으로 새로운 캠핑룩 스타일 공개

[K-AD] 김효진 x 제로그램, 21FW 에코 아웃도어 캠페인으로 새로운 캠핑룩 스타일 공개

  • 최영호 기자
  • 승인 2021.09.15 09: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매드타임스 최영호 기자] ㈜젠아웃도어(대표 이종훈, 이상훈)의 친환경 아웃도어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제로그램(ZERO GRAM)’은 배우 김효진과 함꼐한 21FW 지속가능 아웃도어 라이프스타일 캠페인을 론칭했다. 

이번 캠페인은 ‘LET’S GO BACK-PACKING’ 이라는 중의적인 슬로건을 통해 아웃도어 활동을 즐긴 뒤 가져온 짐과 쓰레기를 그대로 가져오자는 수준 높은 캠핑 의식에 대한 메시지를 전한다. 

영상 속 김효진은 리사이클 소재로 개발한 제로자켓을 입고 플로깅 활동을 하며 깨끗한 자연을 위한 성숙한 캠퍼의 모습을 보여준다. 특히 여유로운 캠핑을 즐기면서도 매력적인 룩을 보여준 그녀는 아웃도어 캠핑룩의 새로운 패러다임을 보여준다. 

김효진이 입은 ‘써모라이트 에코 제로자켓’은 일상 생활부터 가벼운 아웃도어 활동까지 다양하게 스타일링 가능한 경량 보온자켓이다. 특히 100% 재활용 폴리에스터 소재로 만든 써모라이트 에코메이드 원단을 사용하여, 가벼우면서도 따뜻하고 편안한 착용감을 만들어냈다. 또한 최소한의 수량만 제작하여 자연환경에 미치는 영향을 최소화했다. 

제로그램은 21FW 컬렉션의 대다수 상품을 리사이클 소재와 최소한의 생산량으로 개발하며 친환경 브랜드로서의 제로 웨이스트 제로그램(Zero Waist Zero Gram)를 실천하고자 노력했다.

영상에서는 김효진과 그녀의 반려견 ‘효심이’의 사랑 넘치는 모습도 확인할 수 있다. 효심이는 김효진이 직접 유기견 보호소에서 입양한 반려견으로, 앞서 유기동물을 위한 활동에 함께 하며 많은 사랑을 받아왔다.

이와 함께 제로그램은 영상 속 김효진이 보여준 플로깅 활동을 지원하기 위해 #제로깅크루 모집을 시작했다. ‘제로그램에서 지원하는 플로깅’의 줄임말인 ‘제로깅’은 제로그램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참여인원을 모집한다. (9/17~9/26)  제로깅크루로 선정된 인원은 제로깅을 위한 백과 다양한 용품을 지원받으며, 자신의 제로깅 활동을 인스타그램에 인증하게 된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