니블스카이 이프두, 마케팅 컨퍼런스 ‘청년마케터 월간모임’ 후원한다

니블스카이 이프두, 마케팅 컨퍼런스 ‘청년마케터 월간모임’ 후원한다

  • 채성숙 기자
  • 승인 2021.09.16 09: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타트업 마케터들에게 1천만원 상당의 자사 서비스 무상지원
방정남 최고기술책임자 “마케팅 산업은 데이터 중심으로 빠르게 고도화 중”

[ 매드타임스 채성숙 기자] 마테크 기업 니블스카이(대표 이수창)가 마케팅 컨퍼런스 ‘청년마케터 월간모임’의 공식 후원사로 협력한다고 밝혔다. 

이번 협력을 통해 200여 명의 스타트업 마케터들이 ‘2021년 하반기 청년마케터 월간모임’에서 총 1천만 원 상당의 자사 서비스를 무상으로 지원받을 수 있다. 

㈜니블스카이는 온사이트 마케팅 자동화 서비스 ‘이프두(IFDO)’를 운영하고 있다. 이프두는 고객의 로그 데이터와 구매 데이터를 분석하고, 24시간 맞춤형 메시지를 전달할 수 있는 서비스로 알려져 있다. 

현재 이프두를 사용하는 기업의 업종은 리빙이 가장 높았으며(19.3%), 건강(15.6%)과 패션(15.1%) 그리고 식품(12.0%)이 뒤를 이어가고 있다. 이프두는 DB다이렉트손해보험과 유한양행, 동국대학교, 난닝구, 스낵24 등 1,200여 개 이상의 국내 기업들과 함께하고 있다. 

니블스카이 방정남 CTO(최고기술책임자)는 “마케팅 산업 전반은 데이터를 기반으로 빠르게 고도화되고 기술화되고 있다”면서 “데이터 분석에 많은 관심을 가지고 있는 스타트업 마케터들에게 데이터 드리븐(Data Driven) 마케팅 서비스를 제공하는 기회를 갖게 되어 기쁘다”고 전했다. 

방정남 CTO는 “이프두는 데이터와 마케팅 그리고 테크가 결합된 ‘마테크’ 툴로서, 데이터를 보고서용이 아닌 실무에서 바로 접목할 수 있도록 설계됐다. 이프두 서비스를 통해 데이터 분석에 대한 시야를 넓히고 마케팅에 대한 영감을 제공받을 수 있길 바라는 마음으로 후원사로 참여하게 되었다”고 말했다. 

이어서 방정남 CTO는 “성장하는 서비스를 만드는 핵심 비결은 측정이다. 그리고 측정은 데이터로부터 얻을 수 있다. 데이터를 이해하고 해석한 결과를 다시 마케팅에 적용하는 능력은 마케터에게 있어 매우 중요하다”라며 “이프두는 복잡한 고객 세분화를 실시간으로 쉽고 빠르게 지정할 수 있기에, 일분 일초가 아쉬운 스타트업 마케터에게도 큰 도움을 줄 수 있을 것”이라고 했다. 

특히 이프두는 이번 하반기에 대대적인 서비스 리뉴얼을 앞두고 있는 것으로 전해진다. 이에 따라 사용자 인터페이스(UI)가 개편되는 것은 물론, 통계화 및 마케팅 솔루션에 관한 신규 기능들이 잇달아 추가될 예정이다. 

한편, 다음번 청년마케터 월간모임은 오는 25일(토요일) 온라인 생중계로 진행된다. 올해 하반기 컨퍼런스는 △니블스카이(이프두) △피큐레잇 △AB180 △핵클 △로스터리 카페 충무공 △벤처스퀘어 △UXdot △호스트랩 △스타트업테드님 등이 스타트업 마케터를 지원하고자 자사 서비스와 제품을 후원한다.

방정남 니블스카이(이프두) 최고기술책임자
방정남 니블스카이(이프두) 최고기술책임자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