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드엑시비션스의 새 브랜드 아이덴티티 공개, "온·오프라인을 넘나드는 365일 비즈니스 토털 솔루션 제공"

리드엑시비션스의 새 브랜드 아이덴티티 공개, "온·오프라인을 넘나드는 365일 비즈니스 토털 솔루션 제공"

  • 신성수 기자
  • 승인 2021.09.28 12: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매드타임스 신성수 기자] 글로벌 이벤트 비즈니스 기업 리드엑시비션스가 ‘RX’로 새 시각적 아이덴티티와 업데이트된 브랜드 포지셔닝을 공개했다. 리드엑시비션스는 365일 내내 비즈니스를 지원하고 고객 성장을 돕는 커뮤니티를 구축하기 위해 데이터 및 기술 역량을 활용하고 있다. 

RX 휴 존스 회장은 “디지털 상호 작용과 대면 상호 작용을 결합할 수 있는 기회는 세계 경제에서 중요한 역할을 한다. 이러한 혁신적 상호 작용은 우리 고객에게 더 나은 수단을, 직원들에게 더 나은 경력을 제공하며, 관람객이 온라인·오프라인·하이브리드 형태로 연결될 수 있는 더 나은 경험을 제공한다”고 말했다. 

기업 커뮤니케이션 및 마케팅 글로벌 책임자 나탈리 핵스비는 “놀랍도록 다양하고 변화무쌍한 이벤트 비즈니스의 성격을 보여주는 새로운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공개해 매우 기쁘게 생각한다”며 “RX는 글로벌이 같은 목적 아래 행사 브랜드·지역·팀을 하나로 뭉치게 하고, 통합과 다양성에 중점을 두는 새로운 문화를 바탕으로 단순하지만, 매력적인 새로운 브랜드를 만들어냈다”고 밝혔다. 

리드엑시비션스는 새로운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통해 고객들에게 기존 대면 중심 전시회의 장점을 뛰어넘어 디지털을 통한 365일 비즈니스 토털 솔루션을 제공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