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마인즈(10minds), ‘텐텐데이(10-10 Day)’ 이벤트 실시

텐마인즈(10minds), ‘텐텐데이(10-10 Day)’ 이벤트 실시

  • 신성수 기자
  • 승인 2021.10.11 10: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번애’, ‘당신의 주방을 한번애 바꿔드려요’ 이벤트로 1명 주방 리모델링 지원 및 제품 1대 증정
‘브레오’, ‘브레오와 함께 가을 힐링캠프 떠나자’ 이벤트로 총 5명 캠핑카 1박 2일권 증정

[ 매드타임스 신성수 기자] 토탈 헬스케어 브랜드 ‘텐마인즈(10minds)’가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1일 밝혔다.

텐마인즈는 ‘열 번 생각해서 만든다’는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담은 숫자 ‘텐(10)을 의미하는 10월 10일을 맞이해, 10일부터 19일까지 10일간 ‘텐텐데이(10-10day)’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스마트쿠커 브랜드 ‘한번애’와 함께하는 ‘당신의 주방을 한번애 바꿔드려요’와 휴대용 마사지기 브랜드 ‘브레오’의 ‘브레오와 함께 가을 힐링캠프 떠나자’ 총 2가지로 구성된다. 

텐마인즈의 스마트쿠커 브랜드 ‘한번애’의 ‘당신의 주방을 한번애 바꿔드려요’ 이벤트는 당일 배송 시스템, 밀키트의 등장으로 재료준비는 쉬워졌지만 요리하는 과정은 여전히 복잡하고 어려운 이들을 위해 편리한 주방을 선물한다는 의미로 기획됐다. 텐마인즈 공식몰(10minds.com)에 카카오 간편가입한 고객들에 한해 이벤트 게시판 내 본인의 주방 사진과 함께 사연을 남겨두면 1명을 추첨하여 주방 리모델링 비용 100만원 지원금과 한번애 1대를 증정한다. 이외에도 이벤트 기간 내 ‘한번애’를 구매하는 고객 들에게 10% 할인쿠폰 증정, 증숙찜기(1set) 증정, 공식몰 후기 작성 시 커피 기프티콘을 증정하는 기타 이벤트도 마련되어 있다.

휴대용 마사지기 ‘브레오’의 ‘브레오와 함께 가을 힐링캠프 떠나자’ 이벤트도 주목할 만 하다. 이벤트 기간 내 네이버 브랜드 스토어를 통해 제품을 구매한 소비자를 대상으로 5명을 추첨해 캠핑카 1박 2일 사용권을 증정한다. 텐마인즈는 열심히 일한 이들에게 언제 어디서든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는 ‘브레오’ 마사지기로 ‘진짜 휴식’을 선물한다는 취지로 본 이벤트를 기획했다. 본 이벤트 역시 기간 내 제품 구매 고객 전원에게 비타 500 증정, 1만원 할인 쿠폰 증정, 네이버 브랜드스토어 후기 작성 시 커피 기프티콘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텐마인즈 관계자는 “’열 번 생각해서 만든다’는 텐마인즈의 기업 정신을 되새기고 그간 고객들에게 받은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이번 ‘텐텐데이(10-10day)’ 이벤트를 기획했다”라며 “이번 이벤트에는 스마트쿠커 ‘한번애’로 ‘편리한 주방’을, ‘브레오’ 마사지기로 ‘진짜 휴식’을 경험해 보실 수 있는 기회를 비롯해 다양한 혜택이 마련되어 있으니 많은 관심 부탁 드린다”고 말했다.  

자세한 이벤트 내용은 네이버에서 ‘텐마인즈 텐텐데이’를 검색하거나, 텐마인즈 공식몰(10minds.com)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