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29건)
[AD & Communications]
한국방송시장, 온라인동영상서비스(OTT) 영향력 확대에 따라 성장세 약화
최승은 기자 | 2024-03-18 00:00
[AD & Communications]
스마트폰과 PC를 통한 방송프로그램 시청 줄어들어
채성숙 기자 | 2023-07-23 00:00
최승은 기자 | 2023-03-06 09:15
[Trend Watch]
숏폼이 이끄는 VCC 마케팅... 한국 딜로이트 그룹, "VCC 마케팅 2022" 리포트 발표
최영호 기자 | 2022-12-11 00:00
[Media]
어드레서블TV 광고, 제품 구매의도 14% 증가
최승은 기자 | 2022-10-22 00:00
[Trend Watch]
추석 스터디카페 이용객 250만명, 최악 혼잡시간은?
채성숙 기자 | 2022-09-07 09:49
[Trend Watch]
나스미디어, ‘2022 인터넷 이용자 조사’ 결과 발표
양승원 기자 | 2022-04-23 16:01
[Trend Watch]
코로나의 장기화는 스마트폰 이용에 더 큰 영향을 미쳤다
최영호 기자 | 2022-04-04 00:00
[Trend Watch]
인크로스, 매체력 평가 리포트 발표
양승원 기자 | 2021-10-04 09:26
[Trend Watch]
나스미디어, 2021년 상반기 미디어 트렌드 리포트 발표...하반기 디지털 광고 시장 본격 성장
양승원 기자 | 2021-06-27 07:20
[Trend Watch]
[와이즈앱] 한국인이 가장 많이 사용하는 SNS 는 인스타그램.. 월 6시간 11분 사용
신성수 기자 | 2021-04-22 00:00
[Trend Watch]
나스미디어, '2021 인터넷 이용자 조사' 결과 발표
양승원 기자 | 2021-04-18 00:10
채성숙 기자 | 2021-03-17 09:00
[Trend Watch]
[와이즈앱] 스마트폰에서 유튜브를 가장 많이 보는 세대는 "50대 이상"
신성수 기자 | 2021-02-24 00:10
[Digital Opinion]
[데이터 마케팅 인사이트 ] 지난해 국내 모바일게임 시장규모 5조원 돌파…역대 최고 성장 기록
IGAWorks | 2021-02-18 15:48
[Trend Watch]
[와이즈앱] 11월 한국인이 가장 오래 사용한 SNS는 인스타그램...47억분 이용
김신엽 기자 | 2020-12-30 12:36
[심타의 영감기록]
[심타의 영감기록_심촉] 생존보고, 소셜생활
심타 칼럼니스트 | 2020-11-26 07:40
[Trend Watch]
[와이즈앱] 유튜브, 동영상 앱 압도적 1위...틱톡, 넷플릭스가 그 뒤를 이어
채성숙 기자 | 2020-07-28 18:15
[Academy & Association]
PC 3시간 vs. 스마트폰 20시간...모바일로 동영상 더 본다
김신엽 기자 | 2020-04-28 20:23
[Digital Opinion]
[LET'S PROGRAMMATIC] TV광고도 프로그래머틱으로 산다 (2)
모티브인텔리전스 | 2020-04-28 07: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