셔터스톡, 동영상 구독 요금제 확대 지원

셔터스톡, 동영상 구독 요금제 확대 지원

  • 김신엽 기자
  • 승인 2020.09.02 10: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매드타임스 김신엽 기자] 크리에이티브 플랫폼을 통해 고품질의 콘텐츠, 도구, 서비스를 제공하는 글로벌 IT기업인 셔터스톡은 SD, HD, 4K를 포함한 1,800만 클립의 동영상 컬렉션을 싱글 유저가 이용할 수 있도록 동영상 구독 플랜을 확대한다고 발표했다.

새로 확장된 동영상 구독 플랜은 월 99달러(약 11만 원)에 5개의 동영상을 제공하며, 연간 요금제 선불, 연간 요금제 월별 청구 및 월별 청구 옵션으로 제공된다. 고품질의 다양하고 진정성 있는 콘텐츠를 보다 다양한 지불 옵션(방식, 형태)으로 제공받기 원하는 고객들을 위한 구독 요금제이다.

이 구독 플랜은  직접 소셜네트워크 광고를 제작하는 소규모 사업주, 종종 스톡 영상을 콘텐츠에 활용하길 원하는 개인 유튜브 크리에이터 및 인플루언서들과 새로운 콘텐츠 유형으로 셔터스톡 영상을 활용해 보길 원하는 크리에이티브 작업자인 싱글 유저의 요구를 충족할 것으로 기대한다.

새로운 플랜은 페이스북이나 인스타그램 광고에 쉽게 활용할 수 있도록 최적화된 용량의 무료 동영상 50 종(클립)과 함께 출시된다. 이 플랜은 지난 4월 셔터스톡이 발표한 10종(클립) 또는 20종(클립) 중 희망 수량을 선택할 수 있는 기존 동영상 요금제 옵션에 추가되어 고객이 필요한 수량에 따라 선택할 수 있는 폭을 넓일 수 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