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국제광고제] "증강현실을 이용한 공간 확대" Luke Ritchie, Nexus Studio 인터랙티브 아트 책임자

[부산국제광고제] "증강현실을 이용한 공간 확대" Luke Ritchie, Nexus Studio 인터랙티브 아트 책임자

  • 채성숙 기자
  • 승인 2020.11.16 06: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올해 코로나19로 인해 부산국제광고제는 온택트 페스티벌로 진행됐다. 온라인 개최라는 부득이한 사유로 전년 대비 전체 컨퍼런스의 수는 줄었으나, 다양한 분야의 글로벌 리더들로부터 새로운 인사이트를 얻을 수 있었다.

매드타임스는 포스트 코로나 시대의 광고 산업의 미래에 대해 논하고, 광고 트렌드와 인사이트를 폭넓은 시각으로 조망하기 위해 부산국제광고제 컨퍼런스 프로그램을 연재한다.

Nexus Studio의 인터랙티브 아트 책임자인 Luke Ritchie와 함께 차세대 증강 현실이 우리 주변의 세계를 경험하는 방식에 어떤 영향을 미치고 있는지 알아본다.

최초의 5G 스포츠 경기장에서부터 고대왕조를 되살린 5G AR까지 향상된 AR은 스포츠, 엔터테인먼트, 광고, 예술 및 문화 산업에 큰 영향을 미치고 있다.

몰입적인 기술을 통한 스토리텔링의 놀라운 가능성을 보여주는 Nexus Studio의 최근 수상작과 초현실적인 AR 콘텐츠를 제작하고 실제 환경에 완벽하게 통합하는 데 사용할 수 있는 고급 시각화 도구를 살펴보자.

부산국제광고제 홈페이지 : http://www.adstars.org/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